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함선 뭐 만들까 7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83 작성일 2020-10-13 17:50:59 https://arca.live/b/counterside/8638817 재료 밸런스 맞추려면 특무함 만들어야 하는데딱히 만들 생각이 안 드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꿀때지 2020-10-13 17:51:20 에이함 없으면 에이함이지 펼쳐보기▼ 수램 2020-10-13 17:51:41 고급소재내놔 펼쳐보기▼ 솔화 2020-10-13 17:51:49 왜 에이함이 없노.. 펼쳐보기▼ 74 2020-10-13 17:52:08 로봇은 좀 그래 펼쳐보기▼ 꿀때지 2020-10-13 17:52:26 오즈 2020-10-13 17:52:26 에이함 만들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함선패키지를 살까 스킨을 살까 [3] 익명_mgMG4 2020.10.13 64 0 ✋질문 각수연 체험맵 공략영상 이거맞음? [5] 와 2020.10.13 85 0 카사유저 생각보다 많은거아님? [5] 호호 2020.10.13 145 0 자계밀기가 진짜 너무 귀찮다 [3] 익명_mgMG4 2020.10.13 83 0 오토덱에 전진출격<< 웃김ㅋ ㅇㅇ (119.203) 2020.10.13 66 0 이거 뭐야 시발 [3] 도스분충우지챠 2020.10.13 87 0 패노까지 11시간전 ㄷㄷ [1] 토깡이 2020.10.13 58 0 횐님덜... 메카덱 이렇게 짜는 거 맞죠? [9] 74 2020.10.13 142 0 추룡인들만 들어와봐라 [17] 데뎃데 2020.10.13 141 6 가이드 보고 대충 짜봄 [5] 기돈곤겪기하찌코 2020.10.13 119 0 에이미는 각성 나오면 뭐라 불러야하나 [6] Onedaymore 2020.10.13 112 0 300일 이벤 한다 vs 거르고 1주년에 퉁친다 [2] 꿀때지 2020.10.13 70 0 건틀렛 플레에도 아직 뉴비가 있구나 [4] ㅇo 2020.10.13 142 0 주에 10만정도 벌리던데 [5] 수램 2020.10.13 132 0 지금 한가위 패키지중 함선재료 패키지 잇을걸? [4] 꿀때지 2020.10.13 89 0 뽑기 막날이라 게스트 만들어서 해봤는데 이거라도 받아갈사람 [5] DRX 2020.10.13 134 -1 솔져 블레이즈vs공속셋 [1] ㅇㅇ (1.245) 2020.10.13 106 0 그래서 광고에 컨소광고는 뭔데 [1] 아담한 2020.10.13 87 0 컨소 출첵 깜빡해서 방금 들어갔는데 [3] 도스분충우지챠 2020.10.13 88 0 카사 일러 꼴려서 가끔 보러옴 [13] ㅇㅇ (121.179) 2020.10.13 123 0 솔져 중에 스충 필요한애 있음? [5] ㅇㅇ (125.189) 2020.10.13 68 0 오늘 하루를 되짚어 봅시다 [4] 구라구라 2020.10.13 69 0 각수연 체험맵 유닛들 모든 스탯 고정이야? [3] 와 2020.10.13 69 0 함선 뭐 만들까 [6] 74 2020.10.13 83 0 건틀렛 명치덱 이기니까 기분좋노 [3] ㅇo 2020.10.13 110 0 금태 지금 분탕치면 겜 접어야지 [4] 몰름보 2020.10.13 102 0 신기한점) 금태링 정상운영한지 4달됨 [2] 꿀때지 2020.10.13 80 0 추룡인 쓰알함선뽑은애들은 [2] ㅇㅇ (221.152) 2020.10.13 83 0 이터 1만 채우다 죽겟네 수램 2020.10.13 48 0 이건 대체 왜 A임 [4] S4N 2020.10.13 105 0 갑자기 왜 이리 좆같지 [7] 백작 2020.10.13 84 0 뉴비 전당 2깼어... [4] ㅇㅇ 2020.10.13 80 0 ssr사원추천서에서 알렉스마망도 나와? [5] ㅇㅇ (211.235) 2020.10.13 107 0 육익 멤버수 있자나 [7] ㅇㅇ (124.51) 2020.10.13 96 0 이지수 체체 줘도 되냐 [5] 제이크 2020.10.13 87 0 공략글들 정리좀 해야할거같은데 [14] 트조 2020.10.13 106 0 에델 픽업 언제냐 [5] 파카사랑해 2020.10.13 55 0 돌릴까말까돌릴까말까 [5] 힐데콘쓰려고가입함 2020.10.13 64 0 이겜 시작해볼려고 하는데 리세계 어느정도임? [5] ㅇㅇ (211.57) 2020.10.13 79 0 뭐 좀 있으면 연협 30퍼 끝난다고? [2] ㅇㅇ (109.100) 2020.10.13 90 0 야누스 특수기 쓸 때 뭐라 하는 거냐? [3] 74 2020.10.13 75 0 ✋질문 너네 갤 광고 뜰 때마다 궁금해서 그러는데 [11] 000000 2020.10.13 166 0 골드1 건틀렛 정신나갈것같애.. [2] 밀가스트 2020.10.13 55 0 총국 관리병이 가성비 ㅅㅌㅊ 라는데 [2] 응애기사1 2020.10.13 67 0 신규패키지 다 사야돼? [1] 유동분신술 2020.10.13 5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3 18: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