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에델 픽업 언제냐 파카사랑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55 작성일 2020-10-13 17:47:12 https://arca.live/b/counterside/8638775 이디스 채용 끝나고 나선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꿀때지 2020-10-13 17:47:24 뿌띠젤리 2020-10-13 17:49:08 파카사랑해 2020-10-13 17:49:23 열받노 펼쳐보기▼ 뿌띠젤리 2020-10-13 17:50:07 진짜 모름 ㅠㅠ 상연이 담당하는 부분이고 수시 나오면 에델 & 레지나가 같이나올거같은데 한참 지나긴했음 펼쳐보기▼ 파카사랑해 2020-10-13 17:50:50 제발 나와라ㅠ 메이즈 뉴비라 에델 없다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주에 10만정도 벌리던데 [5] 수램 2020.10.13 133 0 지금 한가위 패키지중 함선재료 패키지 잇을걸? [4] 꿀때지 2020.10.13 89 0 뽑기 막날이라 게스트 만들어서 해봤는데 이거라도 받아갈사람 [5] DRX 2020.10.13 135 -1 솔져 블레이즈vs공속셋 [1] ㅇㅇ (1.245) 2020.10.13 106 0 그래서 광고에 컨소광고는 뭔데 [1] 아담한 2020.10.13 88 0 컨소 출첵 깜빡해서 방금 들어갔는데 [3] 도스분충우지챠 2020.10.13 88 0 카사 일러 꼴려서 가끔 보러옴 [13] ㅇㅇ (121.179) 2020.10.13 123 0 솔져 중에 스충 필요한애 있음? [5] ㅇㅇ (125.189) 2020.10.13 69 0 오늘 하루를 되짚어 봅시다 [4] 구라구라 2020.10.13 70 0 각수연 체험맵 유닛들 모든 스탯 고정이야? [3] 와 2020.10.13 69 0 함선 뭐 만들까 [6] 74 2020.10.13 84 0 건틀렛 명치덱 이기니까 기분좋노 [3] ㅇo 2020.10.13 110 0 금태 지금 분탕치면 겜 접어야지 [4] 몰름보 2020.10.13 102 0 신기한점) 금태링 정상운영한지 4달됨 [2] 꿀때지 2020.10.13 80 0 추룡인 쓰알함선뽑은애들은 [2] ㅇㅇ (221.152) 2020.10.13 83 0 이터 1만 채우다 죽겟네 수램 2020.10.13 48 0 이건 대체 왜 A임 [4] S4N 2020.10.13 105 0 갑자기 왜 이리 좆같지 [7] 백작 2020.10.13 84 0 뉴비 전당 2깼어... [4] ㅇㅇ 2020.10.13 81 0 ssr사원추천서에서 알렉스마망도 나와? [5] ㅇㅇ (211.235) 2020.10.13 108 0 육익 멤버수 있자나 [7] ㅇㅇ (124.51) 2020.10.13 96 0 이지수 체체 줘도 되냐 [5] 제이크 2020.10.13 87 0 공략글들 정리좀 해야할거같은데 [14] 트조 2020.10.13 107 0 에델 픽업 언제냐 [5] 파카사랑해 2020.10.13 55 0 돌릴까말까돌릴까말까 [5] 힐데콘쓰려고가입함 2020.10.13 64 0 이겜 시작해볼려고 하는데 리세계 어느정도임? [5] ㅇㅇ (211.57) 2020.10.13 79 0 뭐 좀 있으면 연협 30퍼 끝난다고? [2] ㅇㅇ (109.100) 2020.10.13 90 0 야누스 특수기 쓸 때 뭐라 하는 거냐? [3] 74 2020.10.13 75 0 ✋질문 너네 갤 광고 뜰 때마다 궁금해서 그러는데 [11] 000000 2020.10.13 166 0 골드1 건틀렛 정신나갈것같애.. [2] 밀가스트 2020.10.13 55 0 총국 관리병이 가성비 ㅅㅌㅊ 라는데 [2] 응애기사1 2020.10.13 67 0 신규패키지 다 사야돼? [1] 유동분신술 2020.10.13 54 0 오늘건진 인겜스샷 [2] 상점누나가좋아 2020.10.13 91 1 건틀렛 골드 4 고인물들 기다려라 [3] 파카사랑해 2020.10.13 71 0 구관총 장비 종결함 ㅋㅋ [3] 물리법칙 2020.10.13 123 0 풀출석 수램 2020.10.13 28 0 160뽑 막날이니깐 뽑기놀이나 할까 꿀때지 2020.10.13 42 0 이터 그냥 막 써도괜찮아 이제?? [2] ㅇㅇ (80.83) 2020.10.13 59 0 오늘 아침 아니 세시간 전까지만해도 싱글벙글했는데 [2] ㅇㅇ (218.232) 2020.10.13 36 0 덱은 그럼 이래짜고 계속돌리면 됨? [6] 기돈곤겪기하찌코 2020.10.13 80 0 건틀렛 건공이 되가는거같다... [1] 익명_mgMG4 2020.10.13 62 0 시발 결국 출석 19/21이네 [3] DRX 2020.10.13 86 -1 별게 다잇노 [3] 수램 2020.10.13 63 0 애초에 카사는 이터의 가치설정부터 잘못됐음 [6] 데뎃데 2020.10.13 120 0 아니 시발 왜 뉴비들 다 에델들고있음? [6] 릭아저씨 2020.10.13 13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3 17: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