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2.0 넘어가기전에 3십몇만 존버했던거


이벤때마다 야금야금써서 지금 20만밑으루 내려왓거든


하루에 많이 안돌려서.. 일퀘하고 이벤맵 뺑이 25-30번정도?


그냥 다쓰고 매일 리필받고 보급받는거로도 안부족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