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비 기만하는 것 같아서 홍어주의 달음
원래 고르디우스 장비를 건쉽 110렙 찍고 주려 했는데 둘다 스충이 뜸
메카닉 스충은 시그마 주거나 신캐 존버 하라고 조언해주던데 좀 고민됨 셋바 써서 건쉽용 체방으로 바꿀지 걍 쓸지.
건공 관점으로 봤을땐 어떻게 함? 아니면 걍 이대로 야누스 줄까?

장비 기만하는 것 같아서 홍어주의 달음
원래 고르디우스 장비를 건쉽 110렙 찍고 주려 했는데 둘다 스충이 뜸
메카닉 스충은 시그마 주거나 신캐 존버 하라고 조언해주던데 좀 고민됨 셋바 써서 건쉽용 체방으로 바꿀지 걍 쓸지.
건공 관점으로 봤을땐 어떻게 함? 아니면 걍 이대로 야누스 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