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추석 뽑기로 좀 여러가지를 먹었는데 지금 쓰는것들도 너무 벅차서 질문좀 하려고함

1번이 주력이고 2번은 메카닉인데 야누스가 필수라해서 일단 넣어봤는데 구실은 잡힘? 글고 1번 은 이대로 계속 키우면 괜찮음?

저기 아래에 류드밀라랑 알렉스 좋음? 추석뽑끼때 복귀해서 잘 몰라 시그마는 없는데 어떤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