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죽을 때는 '긴급 수복을' 이라고 하는 거 같은데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야누스 특수기 쓸 때 뭐라 하는 거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75
작성일
댓글
[3]
TLCrow
ㅇㅇ
솔화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래서 광고에 컨소광고는 뭔데
[1]
88
0
컨소 출첵 깜빡해서 방금 들어갔는데
[3]
88
0
카사 일러 꼴려서 가끔 보러옴
[13]
124
0
솔져 중에 스충 필요한애 있음?
[5]
69
0
오늘 하루를 되짚어 봅시다
[4]
70
0
각수연 체험맵 유닛들 모든 스탯 고정이야?
[3]
69
0
함선 뭐 만들까
[6]
84
0
건틀렛
명치덱 이기니까 기분좋노
[3]
110
0
금태 지금 분탕치면 겜 접어야지
[4]
102
0
신기한점) 금태링 정상운영한지 4달됨
[2]
80
0
추룡인 쓰알함선뽑은애들은
[2]
83
0
이터 1만 채우다 죽겟네
48
0
이건 대체 왜 A임
[4]
106
0
갑자기 왜 이리 좆같지
[7]
84
0
뉴비 전당 2깼어...
[4]
81
0
ssr사원추천서에서 알렉스마망도 나와?
[5]
108
0
육익 멤버수 있자나
[7]
97
0
이지수 체체 줘도 되냐
[5]
88
0
공략글들 정리좀 해야할거같은데
[14]
107
0
에델 픽업 언제냐
[5]
56
0
돌릴까말까돌릴까말까
[5]
64
0
이겜 시작해볼려고 하는데 리세계 어느정도임?
[5]
79
0
뭐 좀 있으면 연협 30퍼 끝난다고?
[2]
90
0
야누스 특수기 쓸 때 뭐라 하는 거냐?
[3]
75
0
✋질문
너네 갤 광고 뜰 때마다 궁금해서 그러는데
[11]
166
0
골드1 건틀렛 정신나갈것같애..
[2]
56
0
총국 관리병이 가성비 ㅅㅌㅊ 라는데
[2]
68
0
신규패키지 다 사야돼?
[1]
55
0
오늘건진 인겜스샷
[2]
91
1
건틀렛
골드 4 고인물들 기다려라
[3]
71
0
구관총 장비 종결함 ㅋㅋ
[3]
123
0
풀출석
28
0
160뽑 막날이니깐 뽑기놀이나 할까
42
0
이터 그냥 막 써도괜찮아 이제??
[2]
59
0
오늘 아침 아니 세시간 전까지만해도 싱글벙글했는데
[2]
36
0
덱은 그럼 이래짜고 계속돌리면 됨?
[6]
80
0
건틀렛
건공이 되가는거같다...
[1]
62
0
시발 결국 출석 19/21이네
[3]
86
-1
별게 다잇노
[3]
63
0
애초에 카사는 이터의 가치설정부터 잘못됐음
[6]
120
0
아니 시발 왜 뉴비들 다 에델들고있음?
[6]
139
0
이 계정으로 갈아탄다
[10]
130
0
홍어주의) 시그마 실전성은 어떰?
[8]
195
0
대략 4000뽑 다 하는데 2시간 걸리네 시발ㅋㅋ
[4]
96
-1
✋질문
뉴비 추가된 캐릭터가 많은데 뭘 키워야 할까
[13]
15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