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 계정으로 갈아탄다 기돈곤겪기하찌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29 작성일 2020-10-13 17:38:25 https://arca.live/b/counterside/8638700 3성 뜬건 이래도 ㅅㅂ 각성뽑은걸로 만족하지 머ㅓ ㅅㅂ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수램 2020-10-13 17:38:47 저거보다 좋은 계정이 있다고? 펼쳐보기▼ 기돈곤겪기하찌코 2020-10-13 17:39:14 ㄴㄴ 그냥 한소리 펼쳐보기▼ 꿀때지 2020-10-13 17:38:53 트조 2020-10-13 17:39:10 이거 존나 잘떴는데 펼쳐보기▼ 기돈곤겪기하찌코 2020-10-13 17:39:29 ? 그런거임? 전계정도 3성뜬게 있어서 펼쳐보기▼ 트조 2020-10-13 17:39:59 알렉스 류드 각힐 이유미 라인업 ㅆㅅㅅㅌㅊ 펼쳐보기▼ 스퀘어에닉스 2020-10-13 17:39:42 너무 잘뜬건데.. 펼쳐보기▼ ㅇㅇ 2020-10-13 17:40:11 각힐 류드 알렉스면 등장 시작해야지 펼쳐보기▼ 솔화 2020-10-13 17:40:12 류드 알렉에 유미 샤오린 챙겨가면 졸라 잘뜬거야 펼쳐보기▼ DOGE76 2020-10-13 17:40:32 저 밑에 둘만 뜨면 다 된거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략글들 정리좀 해야할거같은데 [14] 트조 2020.10.13 106 0 에델 픽업 언제냐 [5] 파카사랑해 2020.10.13 55 0 돌릴까말까돌릴까말까 [5] 힐데콘쓰려고가입함 2020.10.13 63 0 이겜 시작해볼려고 하는데 리세계 어느정도임? [5] ㅇㅇ (211.57) 2020.10.13 78 0 뭐 좀 있으면 연협 30퍼 끝난다고? [2] ㅇㅇ (109.100) 2020.10.13 90 0 야누스 특수기 쓸 때 뭐라 하는 거냐? [3] 74 2020.10.13 75 0 ✋질문 너네 갤 광고 뜰 때마다 궁금해서 그러는데 [11] 000000 2020.10.13 165 0 골드1 건틀렛 정신나갈것같애.. [2] 밀가스트 2020.10.13 55 0 총국 관리병이 가성비 ㅅㅌㅊ 라는데 [2] 응애기사1 2020.10.13 67 0 신규패키지 다 사야돼? [1] 유동분신술 2020.10.13 54 0 오늘건진 인겜스샷 [2] 상점누나가좋아 2020.10.13 91 1 건틀렛 골드 4 고인물들 기다려라 [3] 파카사랑해 2020.10.13 71 0 구관총 장비 종결함 ㅋㅋ [3] 물리법칙 2020.10.13 123 0 풀출석 수램 2020.10.13 28 0 160뽑 막날이니깐 뽑기놀이나 할까 꿀때지 2020.10.13 41 0 이터 그냥 막 써도괜찮아 이제?? [2] ㅇㅇ (80.83) 2020.10.13 59 0 오늘 아침 아니 세시간 전까지만해도 싱글벙글했는데 [2] ㅇㅇ (218.232) 2020.10.13 36 0 덱은 그럼 이래짜고 계속돌리면 됨? [6] 기돈곤겪기하찌코 2020.10.13 80 0 건틀렛 건공이 되가는거같다... [1] 익명_mgMG4 2020.10.13 61 0 시발 결국 출석 19/21이네 [3] DRX 2020.10.13 85 -1 별게 다잇노 [3] 수램 2020.10.13 62 0 애초에 카사는 이터의 가치설정부터 잘못됐음 [6] 데뎃데 2020.10.13 119 0 아니 시발 왜 뉴비들 다 에델들고있음? [6] 릭아저씨 2020.10.13 139 0 이 계정으로 갈아탄다 [10] 기돈곤겪기하찌코 2020.10.13 129 0 홍어주의) 시그마 실전성은 어떰? [8] 팔도 2020.10.13 195 0 대략 4000뽑 다 하는데 2시간 걸리네 시발ㅋㅋ [4] 애기카붕이 2020.10.13 96 -1 ✋질문 뉴비 추가된 캐릭터가 많은데 뭘 키워야 할까 [13] 응애기사1 2020.10.13 156 0 꼴리면 자러감 [1] DOGE76 2020.10.13 87 0 다이브 30까지 난이도 어떰? [3] 일하기싫다 2020.10.13 91 0 갑자기 화나네 [3] 꿀때지 2020.10.13 106 0 오늘 출석 21/21 [1] 아담한 2020.10.13 74 0 각성캐 스작 개노답이네 [4] 수램 2020.10.13 154 0 각수연 스충4셋이랑 공격력 셋팅중 뭐써야하지 [3] Edge 2020.10.13 189 0 늒네 육성 질문.JPG [10] 클린늒네 2020.10.13 142 0 동화책 교환소 우선순위좀 알려주라 [3] 망겜만함 2020.10.13 72 0 시작하면됩니까 [7] 기돈곤겪기하찌코 2020.10.13 111 0 카사하고싶어 [1] 뿌띠젤리 2020.10.13 80 0 스킬컷신정도는 키고하는게 낫겠네ㅋㅋㅋ ㅇㅇ (183.103) 2020.10.13 60 0 세트 바이너리 다먹어야되나 [5] ㄴㅁㄹㅇㅂ 2020.10.13 82 0 전용장비는 어디서 얻는거에요 [3] ㅇㅇ (220.125) 2020.10.13 64 0 자 짱쌘 1소대 짜옴 [8] ㅇㅇ (210.183) 2020.10.13 115 0 간판에 있는 캐릭 이름이 머임? [4] 유동분신술 2020.10.13 109 0 이거 융합핵 사도 되지? [5] 소닉 2020.10.13 119 0 서포터랑 스커랑 스탯 별 차이 없네 수램 2020.10.13 78 0 캐릭별 추천 장비 셋옵 정리된거 없냐? 가은이 무슨템셋줘야하냐? [4] ㅇㅇ (222.117) 2020.10.13 10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3 17: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