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소대도 이미 1소대 애들 보내서 쩔하는 기분이었고


3소대는 최대한 안싸우게 해서 깬건데


급 4소대로 나눠서 보내라는거


각힐 /야누스+스패로우+우드피커 /류드+구관총/ 샤오린+린시엔


1소대 100렙 애들 이렇게 나눠서 보내면 캐리 되는 난이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