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만 업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3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고급자재 D형상다 까면 잘나옴ㅋㅋㅋㅋ
[4]
91
0
아ㅋㅋ
[4]
69
0
이벤트 할게 너무 없네...
[2]
85
0
엔터 프라이즈 뽑았으면
[2]
68
0
블레이즈,고르디우스,메이즈 딱6티 각 나와
[1]
56
0
오 ㅆㅅㅌㅊ 떴다
[6]
154
0
민서는 성능도 후진데 양심도 없네
[3]
158
1
후..
[3]
79
0
급할때 배리어 씌워주는 그캐릭
[3]
127
0
금태는 고급자재를 뿌려라
55
0
딱지들 없으니까 건장비 풀매수 들어간다ㅋㅋ
[2]
96
0
체감상 골드찍는것보다 실버4 찍는게 더 빡세던데
[7]
115
0
이씨 집안 자매들
[5]
197
0
새벽3시다 월드맵임무 긴거 떤냐?
[2]
104
0
안쓰는 캐릭들 상향해줬으면 좋겠음
[16]
163
1
1각에 에델만 들고가도 떡칠텐데
66
0
ㅋㅋㅋ 선별 거를 타선이 없노
[6]
173
5
ㅋㅋㅋㅋㅋ전장 두개깐다 나와라 스충!!
[3]
75
0
공략대로 했는데도 모의 방어작전 못 깨겠는데
[3]
84
0
건틀렛
돌고 돌아서 점수원상복구
[1]
64
0
리세 너무돌렸나
36
0
뉴비 리세계 살건데 들규가야할 캐릭터가 뭐임?
[4]
93
0
나만 업서
43
0
건 이번주되고 650점 올림
36
0
첫 레벨 110
[4]
79
0
이지수는 그냥 민심 달래기용이었나
[1]
111
0
근데 요즘 적성핵 퍼줘서 뉴비도 쓰알 키울만함
[1]
68
0
뉴비는 건틀렛 걍 가만히 잠수 타서 패작하면 됨?
[7]
100
0
실비아랑 결혼한다
[6]
119
8
1코내리면 좋을거 같은캐릭
[6]
110
0
솔직히 이제 진짜 마지노선 아니냐
[2]
128
0
류드밀라보고 유두말랑이라고 부르던 사람들 브뚜기였던거야?
[4]
88
0
류드밀라 별명 별거 없는거 보니까 니넨 순수하네
[5]
121
0
루미랑 미야 보빔야스할때
[1]
92
-1
카바
[1]
59
0
건틀렛
각힐은 안쓰게 되네
115
0
이 새끼 볼때마다 후회되네
[5]
124
0
3성 내리긴 좀 싫은데...
[10]
110
0
아 상점리롤못하겠네
[3]
65
0
이수연 체험퀘 1분 30초 어케깸?
[2]
74
0
오버히트도 섭종하네...
[1]
105
0
추석 무로연차 언제까지임?
[8]
108
0
각등이 별로임
[4]
120
0
가은이 100찍고 카케 본 후기
6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