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소대칸 다 열었음? ㅇㅇ (218.23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74 작성일 2020-10-15 09:39:17 https://arca.live/b/counterside/8672001 지부임무 나간 애들은 다이브 안되는데 이거 칸 왜케비쌈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ㅇㅇ (1.243) 2020-10-15 09:39:39 삭제 수정 난 다 염 펼쳐보기▼ 푸별 2020-10-15 09:40:07 어차피 광산에서 주잖아 지부 +3~4개는 있어야됨 그래서 나는 10개 다씀 펼쳐보기▼ ㅇㅇ (218.232) 2020-10-15 09:40:26 삭제 수정 광산이 뭐여 펼쳐보기▼ 푸별 2020-10-15 09:41:53 스테이지 밀면 쿼츠주는걸 광산 캔다고함 펼쳐보기▼ ㅇㅇ (218.232) 2020-10-15 09:44:33 삭제 수정 아 고거 펼쳐보기▼ 와 2020-10-15 09:44:05 지부 + 필요한 만큼 살살 열어주는중 다이브 30층쯤 넘어가면 지부 +4개까지 필요하더라 펼쳐보기▼ ㅇㅇ (218.232) 2020-10-15 09:44:43 삭제 수정 시발!!! 펼쳐보기▼ 와 2020-10-15 09:46:43 ㅋㅋㅋㅋ 열기전에는 진짜 개아까운데 다이브 클리어 보상 쏠쏠한거보니까 괜찮더라. 확장이 600쿼츠인가인데 일반뽑기 4번보다 다이브 보상이 풍성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신은나 각이냐? [3] 분긔 2020.10.15 95 0 그러고보니 존메이슨은 솔저에 소환하는건 침식체잖아 [1] Sorfe 2020.10.15 88 0 크로스로드 세계에는 관리자가 없으니까 [5] ㅁㄴㅇㄹ (221.156) 2020.10.15 107 0 오 쉬벌 82렙 봤음 ㅇㅇ (1.242) 2020.10.15 43 0 자유계약 이거 왜있는거임 [3] Ludovicus 2020.10.15 86 0 반박불가 원탑 이벤트 [1] 심장발전소 2020.10.15 58 0 이정도면 서머뽑 노려볼만한거아닐까?? [7] ㅇㅇ (183.103) 2020.10.15 79 0 건틀렛 카일 대단하네 [4] 불편해서만듬 2020.10.15 109 0 지부 슨택존 [3] 수램 2020.10.15 50 0 속보) 다음주 신은나 2벤예상 [6] ㅇo 2020.10.15 129 0 이벤트어려움 32 돌면 됨? 콘쓰려고만듬 2020.10.15 16 0 할배들 ptsd 맵 [3] 베버 2020.10.15 101 0 근데 각지수는 어케쓰는거냐 [5] 초필살기쓰는갈 2020.10.15 96 0 이거 다이브 실패하면정보빨리네ㅋㅋ [2] 꼬접복귀러 2020.10.15 74 0 스마트가이 침식체 소환 존나 웃기네ㅋㅋㅋㅋㅋㅋ [3] 제이크 2020.10.15 161 0 복귀유저 80뽑만에 첫 각성캐 뽑았어 축하해줘 [9] 야미 2020.10.15 121 9 슬슬 메이즈 유입도 가은이라고 불릴 시기가 왔는데 [9] 십공소 2020.10.15 99 2 악몽레이드 때문에 이거 키우는중 [4] gkdhkdhk 2020.10.15 119 0 뉴비 정액제 3개 다 효율좋아? [6] ㅇㅇ (116.32) 2020.10.15 79 0 기채 50번 노ssr 당하니까 기운이 쫙 빠지네 메이 2020.10.15 40 0 상향먹은 애들 어떰? [4] ㄴㅁㄹㅇㅂ 2020.10.15 68 0 ? [5] 중고흑우 2020.10.15 108 0 자폭맨 마려워서 이진 키우는중 ㅋㅋㅋ 심장발전소 2020.10.15 31 0 소대칸 다 열었음? [8] ㅇㅇ (218.232) 2020.10.15 74 0 카일이 특수기 패시브 궁극기 평타 이 순서로 올리면 돼? 히로아인 2020.10.15 43 0 아 근데 상위권에서 가은 갑자기 늘긴함 [3] DRX 2020.10.15 101 -5 봄소풍 굿즈 팔 사람 [3] 선반위곰인형 2020.10.15 134 0 고인물들 이렇게 좋은 템이 있었노 [6] 치아가 2020.10.15 108 0 그래서 이번에 누구누구 쌔졋음 너구리H 2020.10.15 247 0 ✋질문 3일차 뉴비 인데, 선생님들 소대좀 짜주실수있나요? [3] 카사조아 (180.229) 2020.10.15 89 0 좆같은새끼 [1] ㅇo 2020.10.15 75 0 건틀렛 메타 확바뀌니까 어이없는판이 꽤 보이네 [7] 노드왕 2020.10.15 215 0 카일 애기방패도 스턴임? [5] 쪼시 2020.10.15 80 0 이번이벤 강화재료 왤케안주는거같지 수램 2020.10.15 34 0 아 씨발 쎆쓰 ㅇㅇ (124.58) 2020.10.15 32 0 성능 좋으면 애정이 생길수 밖에 없지 않음? ㅇㅇ (36.39) 2020.10.15 26 0 힐데 재갈물리고 로터부착 교배프레스 하고싶으면 [3] 임춘자 2020.10.15 101 0 건틀렛 가은이로 4각성덱 이김 [7] 뇌간망가 2020.10.15 181 -1 관리국 지원금이 너무 짜다 ㅇㅇ (1.243) 2020.10.15 43 0 카린주시윤 온세계 관리자가 버린세계임? [6] ㅇㅇ (1.242) 2020.10.15 119 0 사자를 끓이면 뭐가 되는지 알음? [2] 트리비알리스 2020.10.15 79 0 힐아가는 아가야... [10] 중고흑우 2020.10.15 145 0 카일 왤케 잘생김? [6] 양하림 2020.10.15 221 2 리벳 복각은 언제할까 [1] Technol 2020.10.15 38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5 09: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