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앞 라인만 좀 버텨주면 평균 이상은 하는 느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가은이로 4각성덱 이김
추천
0
비추천
1
댓글
7
조회수
181
작성일
댓글
[7]
프레스티시모
b0ss
b0ss
뇌간망가
b0ss
ㅇㅇ
b0ss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복귀유저 80뽑만에 첫 각성캐 뽑았어 축하해줘
[9]
121
9
슬슬 메이즈 유입도 가은이라고 불릴 시기가 왔는데
[9]
100
2
악몽레이드 때문에 이거 키우는중
[4]
120
0
뉴비 정액제 3개 다 효율좋아?
[6]
80
0
기채 50번 노ssr 당하니까 기운이 쫙 빠지네
41
0
상향먹은 애들 어떰?
[4]
69
0
?
[5]
109
0
자폭맨 마려워서 이진 키우는중 ㅋㅋㅋ
32
0
소대칸 다 열었음?
[8]
75
0
카일이 특수기 패시브 궁극기 평타 이 순서로 올리면 돼?
44
0
아 근데 상위권에서 가은 갑자기 늘긴함
[3]
101
-5
봄소풍 굿즈 팔 사람
[3]
135
0
고인물들 이렇게 좋은 템이 있었노
[6]
109
0
그래서 이번에 누구누구 쌔졋음
248
0
✋질문
3일차 뉴비 인데, 선생님들 소대좀 짜주실수있나요?
[3]
89
0
좆같은새끼
[1]
75
0
건틀렛
메타 확바뀌니까 어이없는판이 꽤 보이네
[7]
216
0
카일 애기방패도 스턴임?
[5]
81
0
이번이벤 강화재료 왤케안주는거같지
34
0
아 씨발 쎆쓰
32
0
성능 좋으면 애정이 생길수 밖에 없지 않음?
26
0
힐데 재갈물리고 로터부착 교배프레스 하고싶으면
[3]
102
0
건틀렛
가은이로 4각성덱 이김
[7]
181
-1
관리국 지원금이 너무 짜다
43
0
카린주시윤 온세계 관리자가 버린세계임?
[6]
120
0
사자를 끓이면 뭐가 되는지 알음?
[2]
79
0
힐아가는 아가야...
[10]
145
0
카일 왤케 잘생김?
[6]
221
2
리벳 복각은 언제할까
[1]
38
1
카일 정확히 머가 바꼇길래 떡상임?
[7]
104
0
크로스로드 스토리도 바뀜?
[1]
88
0
카일 왜 떡상?
[6]
129
0
"치후유군, 내가 시간을"
[1]
122
1
에델 없으면 솔저덱 뭐로 잡냐
[3]
89
0
지난 크로스로드때의 난 몰랐겠지
42
0
건틀렛
하 씨발 2시간 해서 점수 그대로니까 현타오노
[12]
141
-1
꼴릴수록 맛있는거먹음
[5]
92
0
와 떡상해도 남캐라 안 키운다던 사람들이 카일 찬양하면서 쓰는 거 보면 뿌듯하다.
[10]
126
0
여름가은 행복에 겨워 말안나옴
[2]
85
0
200레이드 찍먹 해봤는데
[3]
100
0
덕담 이벤은 추첨 맞긴 함
[1]
71
0
신입 쓰알 선택권 승부존
[8]
115
0
야 카일
[2]
95
0
방어특훈에 모작권 써도 댐 ??
[7]
1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