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에델 없으면 솔저덱 뭐로 잡냐 ㅇㅇ (112.17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88 작성일 2020-10-15 09:34:44 https://arca.live/b/counterside/8671885 110각힐이 그냥 녹아버리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ㅇㅇ (211.210) 2020-10-15 09:35:11 삭제 수정 에델없으면 힘듬 방패병 다 살아있으면 각등이로도 안죽고 펼쳐보기▼ TWA 2020-10-15 09:36:17 당겨서 스트라이커 펼쳐보기▼ 쪼시 2020-10-15 09:36:21 류드만 없으면 타이탄이 잘버티더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봄소풍 굿즈 팔 사람 [3] 선반위곰인형 2020.10.15 134 0 고인물들 이렇게 좋은 템이 있었노 [6] 치아가 2020.10.15 108 0 그래서 이번에 누구누구 쌔졋음 너구리H 2020.10.15 247 0 ✋질문 3일차 뉴비 인데, 선생님들 소대좀 짜주실수있나요? [3] 카사조아 (180.229) 2020.10.15 89 0 좆같은새끼 [1] ㅇo 2020.10.15 74 0 건틀렛 메타 확바뀌니까 어이없는판이 꽤 보이네 [7] 노드왕 2020.10.15 215 0 카일 애기방패도 스턴임? [5] 쪼시 2020.10.15 80 0 이번이벤 강화재료 왤케안주는거같지 수램 2020.10.15 34 0 아 씨발 쎆쓰 ㅇㅇ (124.58) 2020.10.15 32 0 성능 좋으면 애정이 생길수 밖에 없지 않음? ㅇㅇ (36.39) 2020.10.15 26 0 힐데 재갈물리고 로터부착 교배프레스 하고싶으면 [3] 임춘자 2020.10.15 101 0 건틀렛 가은이로 4각성덱 이김 [7] 뇌간망가 2020.10.15 181 -1 관리국 지원금이 너무 짜다 ㅇㅇ (1.243) 2020.10.15 43 0 카린주시윤 온세계 관리자가 버린세계임? [6] ㅇㅇ (1.242) 2020.10.15 119 0 사자를 끓이면 뭐가 되는지 알음? [2] 트리비알리스 2020.10.15 79 0 힐아가는 아가야... [10] 중고흑우 2020.10.15 145 0 카일 왤케 잘생김? [6] 양하림 2020.10.15 221 2 리벳 복각은 언제할까 [1] Technol 2020.10.15 38 1 카일 정확히 머가 바꼇길래 떡상임? [7] ㅇㅇ (116.32) 2020.10.15 104 0 크로스로드 스토리도 바뀜? [1] 쐺 2020.10.15 88 0 카일 왜 떡상? [6] Creal 2020.10.15 129 0 "치후유군, 내가 시간을" [1] 테르미도르 2020.10.15 122 1 에델 없으면 솔저덱 뭐로 잡냐 [3] ㅇㅇ (112.170) 2020.10.15 88 0 지난 크로스로드때의 난 몰랐겠지 베버 2020.10.15 41 0 건틀렛 하 씨발 2시간 해서 점수 그대로니까 현타오노 [12] DRX 2020.10.15 141 -1 꼴릴수록 맛있는거먹음 [5] 임춘자 2020.10.15 92 0 와 떡상해도 남캐라 안 키운다던 사람들이 카일 찬양하면서 쓰는 거 보면 뿌듯하다. [10] 히로아인 2020.10.15 126 0 여름가은 행복에 겨워 말안나옴 [2] 치아가 2020.10.15 84 0 200레이드 찍먹 해봤는데 [3] lllBoomerlll 2020.10.15 100 0 덕담 이벤은 추첨 맞긴 함 [1] 십공소 2020.10.15 71 0 신입 쓰알 선택권 승부존 [8] 레스 2020.10.15 115 0 야 카일 [2] 카린웡 2020.10.15 95 0 방어특훈에 모작권 써도 댐 ?? [7] Creal 2020.10.15 106 0 카사는 다키마쿠라 이벤트 안하나 [3] 킹스짱 2020.10.15 86 0 시그마떡상함?..?? [8] 꼬접복귀러 2020.10.15 203 0 첫종신이랑 두번째까지 한번에 아이세스 2020.10.15 53 0 내 남편인데 [17] 히로아인 2020.10.15 189 0 이거 깨라고 만들거맞음? [8] 익명_6974 2020.10.15 190 1 크로스로드 개좆망 이벤트긴 하네 ㅋㅋㅋㅋ ㅇㅇ (58.237) 2020.10.15 122 0 메이즈 뉴비인데 빡대가리라 이제 뭐키워야할지 모르겠어여 [9] ㅇㅇ (121.66) 2020.10.15 92 0 건틀렛 핑챙 존나 든든하네 [2] Sorfe 2020.10.15 93 0 오늘 가챠도 망해서 메롱인데 [1] 임춘자 2020.10.15 62 0 광고 뭐냐고ㅋㅋㅋㅋㅋㅋ [2] ㅇo 2020.10.15 110 0 건틀렛 건 300점 떨어졌네 시발ㅋㅋㅋ [4] ㅇㅇ 2020.10.15 9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15 0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