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ㅇㅇ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덕담 이벤은 추첨 맞긴 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70
작성일
댓글
[1]
베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번이벤 강화재료 왤케안주는거같지
34
0
아 씨발 쎆쓰
32
0
성능 좋으면 애정이 생길수 밖에 없지 않음?
26
0
힐데 재갈물리고 로터부착 교배프레스 하고싶으면
[3]
101
0
건틀렛
가은이로 4각성덱 이김
[7]
181
-1
관리국 지원금이 너무 짜다
43
0
카린주시윤 온세계 관리자가 버린세계임?
[6]
119
0
사자를 끓이면 뭐가 되는지 알음?
[2]
79
0
힐아가는 아가야...
[10]
145
0
카일 왤케 잘생김?
[6]
220
2
리벳 복각은 언제할까
[1]
38
1
카일 정확히 머가 바꼇길래 떡상임?
[7]
103
0
크로스로드 스토리도 바뀜?
[1]
88
0
카일 왜 떡상?
[6]
129
0
"치후유군, 내가 시간을"
[1]
122
1
에델 없으면 솔저덱 뭐로 잡냐
[3]
88
0
지난 크로스로드때의 난 몰랐겠지
41
0
건틀렛
하 씨발 2시간 해서 점수 그대로니까 현타오노
[12]
141
-1
꼴릴수록 맛있는거먹음
[5]
92
0
와 떡상해도 남캐라 안 키운다던 사람들이 카일 찬양하면서 쓰는 거 보면 뿌듯하다.
[10]
126
0
여름가은 행복에 겨워 말안나옴
[2]
84
0
200레이드 찍먹 해봤는데
[3]
100
0
덕담 이벤은 추첨 맞긴 함
[1]
70
0
신입 쓰알 선택권 승부존
[8]
115
0
야 카일
[2]
95
0
방어특훈에 모작권 써도 댐 ??
[7]
106
0
카사는 다키마쿠라 이벤트 안하나
[3]
86
0
시그마떡상함?..??
[8]
203
0
첫종신이랑 두번째까지 한번에
52
0
내 남편인데
[17]
189
0
이거 깨라고 만들거맞음?
[8]
190
1
크로스로드 개좆망 이벤트긴 하네 ㅋㅋㅋㅋ
122
0
메이즈 뉴비인데 빡대가리라 이제 뭐키워야할지 모르겠어여
[9]
92
0
건틀렛
핑챙 존나 든든하네
[2]
93
0
오늘 가챠도 망해서 메롱인데
[1]
62
0
광고 뭐냐고ㅋㅋㅋㅋㅋㅋ
[2]
110
0
건틀렛
건 300점 떨어졌네 시발ㅋㅋㅋ
[4]
91
0
아 꿀잠패키지 원했는데...
[1]
62
0
존나멈추네씨벌ㅋㅋㅋㅋㅋㅋ
[1]
89
0
떡상가은 건에서 써본럼 있음?
[5]
86
0
각성캐들 왤케 쌔냐..
[2]
51
0
카일 방벽스킬 4렙인상태로 건하고있었네 ㅋㅋㅋㅋㅋㅋ
[1]
66
0
악몽 미친거 같은 난이도인게 ㄹㅇ
[6]
150
0
각등이 못먹어빡친 카붕이 마음
4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