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즈 유입만큼은
가은이 아니라
아무런 지원도 스킨도 없이 유저 학대적 육성과 9월 1일 신규유저 분탕을 견뎌낸
'스홀' 이라고 불러줄 수 있겠나?
내 평생의 소원이다...
앞으로 우리를 '스홀'이라고 불러줘라...
부탁한다...

메이즈 유입만큼은
가은이 아니라
아무런 지원도 스킨도 없이 유저 학대적 육성과 9월 1일 신규유저 분탕을 견뎌낸
'스홀' 이라고 불러줄 수 있겠나?
내 평생의 소원이다...
앞으로 우리를 '스홀'이라고 불러줘라...
부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