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탄손실 시절 생각나네ㅋㅋㅋㅋㅋ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와 시발 이 맵보니 ptsd온다ㅋ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03
작성일
댓글
[3]
00
ㅇㅇ (211.210)
삭제
수정
BlackDwarf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레이드 스홀 존나 아슬아슬한데
[2]
82
0
카린 카일 두명있으면 일잘할거같은데
[2]
73
0
지금 신은나 ㅈ사기임??
[1]
146
0
건틀렛
지금 여기서 뭘빼고 신지아 넣을지 모르겠음
[8]
147
-1
한글날 뽑아줬으면 좋겠다
[1]
66
0
크로스로드 이벤 스토리 좋네
30
0
애정캐 성능이 구려서 현타온다니
[1]
103
1
별명 이해 안가는점
[4]
132
0
경치는 이벤 일반 3-2가 가장 조음?
[2]
61
0
와근데 건틀렛 여러개 써보게 되니까 재밌다
72
0
카일 메카덱에 스까써야지
[6]
102
0
레이드 어떻게 바뀐거임?
[4]
65
0
이건 또 어이거없네
53
0
한계초월이 필요하다
[3]
55
0
막고라를 신청한다
[6]
118
2
시그마 어떰
[1]
69
0
크로스로드는 어디서 뺑이쳐야하냐
[1]
46
0
공략
초보 추룡인들을 위한 이벤트 경험치 효율 계산
[24]
2340
14
가은이 좋아졌다는소리 들을때마다 빡치네 시발
[9]
159
0
창작
크로스로드 신규 배너
[5]
696
5
말이 됨?
42
0
자꾸 겜 접고 싶다
[5]
113
0
카사에서 제일좆같은유닛
[1]
68
0
와 시발 이 맵보니 ptsd온다ㅋㅋㅋ
[3]
103
0
전당 11 진짜 죽었다깨도 못깨겠네
[15]
125
0
관리국이 있고 없고의 차이는
[1]
93
0
이벤트 하드3-2 도는게 제일 조흠?
19
0
신은나 각이냐?
[3]
95
0
그러고보니 존메이슨은 솔저에 소환하는건 침식체잖아
[1]
88
0
크로스로드 세계에는 관리자가 없으니까
[5]
107
0
오 쉬벌 82렙 봤음
43
0
자유계약 이거 왜있는거임
[3]
86
0
반박불가 원탑 이벤트
[1]
58
0
이정도면 서머뽑 노려볼만한거아닐까??
[7]
79
0
건틀렛
카일 대단하네
[4]
109
0
지부 슨택존
[3]
50
0
속보) 다음주 신은나 2벤예상
[6]
129
0
이벤트어려움 32 돌면 됨?
16
0
할배들 ptsd 맵
[3]
101
0
근데 각지수는 어케쓰는거냐
[5]
96
0
이거 다이브 실패하면정보빨리네ㅋㅋ
[2]
74
0
스마트가이 침식체 소환 존나 웃기네ㅋㅋㅋㅋㅋㅋ
[3]
161
0
복귀유저 80뽑만에 첫 각성캐 뽑았어 축하해줘
[9]
121
9
슬슬 메이즈 유입도 가은이라고 불릴 시기가 왔는데
[9]
99
2
악몽레이드 때문에 이거 키우는중
[4]
12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