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믿어요 금태링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한글날 뽑아줬으면 좋겠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6
작성일
댓글
[1]
베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정보
오새롬 붐은 왔다?!
[7]
774
6
하..시발 현타오네
[2]
87
0
악몽 레이드 패턴은 똑같음?
[6]
131
0
✋질문
이벤맵 오토 돌릴때
[3]
88
0
외전 이지수는 간나쓰선으로도 공격되네 ㅋㅋㅋ
[2]
99
0
악몽 디펜더 질문
[5]
86
0
넥슨 모바일게임 티어표
[14]
293
3
영원히 함께야
42
0
✋질문
함선 부족한 뉴비 함선 중복이라도 만들어야해? 글렙 다음은 뭐가 좋아?
[9]
139
0
씨발 구과농 떴다
[12]
167
6
마리아 말고 빠밤이 키워볼가
[1]
53
0
이거 왜안됨
44
0
홍어 양심고백한다
[3]
116
-1
근데 흑힐 밈 거르고 디펜 ㅅㅌㅊ 아님?
[9]
167
0
커피포트부터 쫄작하면 될까?
20
0
'아아, 이것이 천상의 리세계인가'
[5]
201
3
신지아 진짜 좋아 졌네
59
0
사실 카일 웡이 없을 수가 없는 게
86
0
ㄹㅇ 알림오네 ㅋㅋ
[5]
114
4
레이드 스홀 존나 아슬아슬한데
[2]
82
0
카린 카일 두명있으면 일잘할거같은데
[2]
73
0
지금 신은나 ㅈ사기임??
[1]
146
0
건틀렛
지금 여기서 뭘빼고 신지아 넣을지 모르겠음
[8]
147
-1
한글날 뽑아줬으면 좋겠다
[1]
66
0
크로스로드 이벤 스토리 좋네
30
0
애정캐 성능이 구려서 현타온다니
[1]
103
1
별명 이해 안가는점
[4]
132
0
경치는 이벤 일반 3-2가 가장 조음?
[2]
61
0
와근데 건틀렛 여러개 써보게 되니까 재밌다
72
0
카일 메카덱에 스까써야지
[6]
102
0
레이드 어떻게 바뀐거임?
[4]
65
0
이건 또 어이거없네
53
0
한계초월이 필요하다
[3]
55
0
막고라를 신청한다
[6]
118
2
시그마 어떰
[1]
69
0
크로스로드는 어디서 뺑이쳐야하냐
[1]
46
0
공략
초보 추룡인들을 위한 이벤트 경험치 효율 계산
[24]
2340
14
가은이 좋아졌다는소리 들을때마다 빡치네 시발
[9]
159
0
창작
크로스로드 신규 배너
[5]
696
5
말이 됨?
42
0
자꾸 겜 접고 싶다
[5]
114
0
카사에서 제일좆같은유닛
[1]
68
0
와 시발 이 맵보니 ptsd온다ㅋㅋㅋ
[3]
104
0
전당 11 진짜 죽었다깨도 못깨겠네
[15]
125
0
관리국이 있고 없고의 차이는
[1]
9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