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거에 칭찬은 못해줄 망정 ㅈㄴ 뭐라 평가함

운동해서 살뺌 <- "밥 좀 먹어"

귀찮아서  살찜 <- "대지...살뺐을때가 좋았는데"


10새들아 네들 의견을 물어본적 없다고...





카사이야기: 스트레스 해소할겸 스트레가나 갔다올까...보통 찬구들과 갔는데 혼자 가보는것도 나쁘지 않을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