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유나 스킨은 원래 벙어리임? 보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196 작성일 2023-09-21 13:52:02 https://arca.live/b/counterside/86824176 둘이서 호흡 맞춰서 연계기 넣는거 되게 좋은 울림이었는데 할로윈 스킨? 이건 왜 유나만 소리냄?고스트 목소리 성우가 그렇게 비싼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ㅇㅇ 2023-09-21 13:52:40 그거 불닭은 성우 없어지는게 맞음 펼쳐보기▼ 보슨 2023-09-21 13:53:06 아니 왜... 이유가 뭐임? 펼쳐보기▼ ㅇㅇ 2023-09-21 13:53:43 돈이 아까웠나보지 뭐 펼쳐보기▼ 보슨 2023-09-21 13:54:37 ㄹㅇ 아깝네 캐릭터 하나에 성우 둘이 들어가는건 비싸긴 하겠지만 오따끄 게임에 컨셉질 안지키면 그거만큼 감다뒤가 없는데 펼쳐보기▼ 북극곰 2023-09-21 13:52:57 불닭은 성우 없음 펼쳐보기▼ 보슨 2023-09-21 13:53:24 피닉스? 같이 생긴애 이름이 불닭이었구나 지금 알았네 펼쳐보기▼ 북극곰 2023-09-21 13:53:57 실제 이름은 레일리인데 생김새가 불닭이라서 그냥 그렇게 부르는거 펼쳐보기▼ 보슨 2023-09-21 13:55:04 유나가 레일리 하고 부르던게 영창같은게 아니라 불닭 이름이었구나 펼쳐보기▼ 북극곰 2023-09-21 13:55:27 ㅇㅇ 2023-09-21 13:54:16 레일리 민초색되서 성대잃음 펼쳐보기▼ 보슨 2023-09-21 14:12:42 아... 잘못된 연금술에 그만... 펼쳐보기▼ ㅇㅇ 2023-09-21 13:55:13 레이 성우던데 왜 없는지는 몰루 펼쳐보기▼ 보슨 2023-09-21 14:12:25 그 소년 목소리와 아저씨 목소리가 같은 성우라고? ㄷㄷ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3-09-21 13:58:53 내가 알기로는 성우 페이 줄때 분량이 아니라 시간당 주는 걸로 아는데 아마 분량에 비해 돈 너무 많이 나가서 유나 성우만 쓴듯 펼쳐보기▼ 보슨 2023-09-21 14:11:57 컨셉질 할거면 끝까지 하지 진짜 감다뒤네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3-09-21 14:25:07 컨셉질도 돈이 있어야 하는 법읾... 펼쳐보기▼ 보슨 2023-09-21 14:55:45 보슨 2023-09-21 14:12:4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늒내 솔저덱만드는데 한자리에 뭐넣을까 [5] 페도료나강간나쵸네코순애 2023.09.21 106 0 오늘도 서버 터졌으면 좋겠다 [2] ㅇㅇ 2023.09.21 44 0 매카노하는데 59XZa 2023.09.21 64 0 건틀렛 내일 또해야지 크리수뙇 2023.09.21 43 0 렐바30개왜또줘???? [4] ㅇㅇ 2023.09.21 105 0 카사숙제 다했음 [2] 어이천도복숭이 2023.09.21 63 0 난 귀엽고! 깜찍하고! 예쁘고! 잘났으니까! [16] 서다빜무 2023.09.21 108 0 원나잇 하다가 성병 [21] 극한의가능충 2023.09.21 224 2 격전포인트 600개로 셋바사기 손떨리네 [4] ㅇㅇ 2023.09.21 100 0 ✋질문 뉴비 캐릭터 육성 방법좀 알려주셈 [5] Neverpanic 2023.09.21 118 0 무한넉백이라길래 쫄았는데 허접이었네 ㅇㅇ 2023.09.21 66 0 이넘이 그렇게 족사기라며? [14] 젱글채이 2023.09.21 225 7 "진순이 떨어졌다네" [3] 클러스트 2023.09.21 89 0 킹ts <- 짜피 갑옷인지 뭐지로 가려져서... 레지나멕크레딧 2023.09.21 60 0 벌써 러프가 나왔네 [1] 짤녀가보고싶다 2023.09.21 104 2 레이 TS좀 [2] 극한의가능충 2023.09.21 111 0 존메 TS스킨 내줘 고등어순살튀김 2023.09.21 41 0 님들은 키보드/마우스에 투자 하는 편임? [14] ㅇㅇ 2023.09.21 121 0 킹 TS 상상만 하면 자꾸 웃긴데 [1] ㅇㅇ 2023.09.21 67 0 지금부터 카챈은 땃쥐가 점령한다 [10] 어이천도복숭이 2023.09.21 71 0 그러고보니 킹Ts는 상상해본적이 없네?... [6] 레지나멕크레딧 2023.09.21 89 0 만약 TS 스킨이 나온다면.... [3] rqaxxa 2023.09.21 93 0 구인/구직 혈맹 구한다 [9] 볼따구슈퍼런쳐 2023.09.21 125 0 각유나 스킨은 원래 벙어리임? [18] 보슨 2023.09.21 196 0 뭐지 시발?? [18] 아스널버드 2023.09.21 1110 32 오늘의 카우사이콘 [10] 당끼사장님 2023.09.21 67 0 건틀렛 의외로 제이나 세이브 역할 많이 하네 [2] rqaxxa 2023.09.21 141 0 진짜 사방이 도움안대는 인간들이네... [21] 레지나멕크레딧 2023.09.21 177 0 뭔가 사라졌는데 [4] 당끼사장님 2023.09.21 59 0 장비제작 100개 못하는건가? [1] 델티스 2023.09.21 87 0 구직글 어케 쓰냐 물어보는데 바로 영업하는거 보소 [2] 볼따구슈퍼런쳐 2023.09.21 80 0 스킨하니 생각났는데 각성스킨나온거있나 [7] ㅇㅇ 2023.09.21 77 0 역시 각등이는 마패용으로 딱이랄까... [3] 현수와기가스 2023.09.21 84 0 난 말랑한쪽이 취향이였구나... [2] 꼬리를문뱀 2023.09.21 109 0 하루종일 노는날이 있어야 사람이 행복한것 같음 [3] 세슘중독 2023.09.21 73 0 오랜만에 단거 엄청먹었더니 머리아픔.... [1] 신맛단맛 2023.09.21 170 0 예하가 웃으면? ㅋㅋㅋㅋㅋ 로하림 2023.09.21 76 0 렐바 이게 맞음? [6] 엠마여왕님전용발닦개 2023.09.21 151 4 이거 각카린스킨으로 내주면안대나 [2] 여린 2023.09.21 170 0 구직글 어떻게 쓰지 [2] 볼따구슈퍼런쳐 2023.09.21 67 0 "코핀컴퍼니" ㅇㅇ 2023.09.21 76 0 . [13] 여린 2023.09.21 96 3 잠재 바이너리 뭔데 [2] 시과란 2023.09.21 88 0 의외로 이쁘고 강력하고 인기 있는 캐릭터 [13] 그리니앙 2023.09.21 144 0 해병스킨에 제발 방패같은무기 업애줘 [11] 여린 2023.09.21 21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9-21 14: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