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님들은 키보드/마우스에 투자 하는 편임?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21 작성일 2023-09-21 13:57:51 수정일 2023-09-21 13:57:58 https://arca.live/b/counterside/86824675 난 험하게 굴려서 싸구려 쓰다가 갈아치우는데비싼 거 쓰면 다르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ㅇㅇ 2023-09-21 13:58:51 비싼거 써봤는데 솔직히 킹반인은 별거없다 걍 너무 싸구려만 아니면 거기서 거기더라 걍 G102 정도면 무난함 펼쳐보기▼ 극한의가능충 2023-09-21 13:59:42 게임에 진심이 아닌 이상 보통 사람들은 굳이 비싼거 보다 가성비 제품이 나을걸 펼쳐보기▼ MBT 2023-09-21 13:59:54 키보드는 왠만큼 험하게 굴리지 않는 이상 오래가서 지인이 선물해준거 쓰고 마우스는 g102 년마다 갈아치우는중 펼쳐보기▼ ㅇㅇ 2023-09-21 14:11:50 쓰다보면 더블클릭 생긴다던데 ㄱㅊ음? 펼쳐보기▼ MBT 2023-09-21 14:14:08 ㅇㅇ 그래서 응급처치 하다가 그것도 안먹힐쯤 되면 갈아치움 펼쳐보기▼ ㅇㅇ 2023-09-21 13:59:56 키보드 = 프로들도 예쁜거 씀, 몇천번 갈기는 스타 프로조차 멤브레인 마음에 들면 그냥 씀 마우스 = fps면 챙기는게 정신적으로 좋음, 성능도 차이나지만 멘탈적으로 마우스탓 하기 시작하면 롤 정글탓처럼 스스로 멘탈 박살남 패드 = 이새끼가 의외로 가장 중요, 마우스는 일정 이상이면 차이 없는 수준이지만 패드는 은근 차이 많이남, 그리고 패드마다 성향도 달라서 사용자 취향 찾아서 맞는거 쓰면 손목에 촥촥 감김 펼쳐보기▼ ㅇㅇ 2023-09-21 14:00:31 Fps즐기는거아니면구지? 펼쳐보기▼ ㅇㅇ 2023-09-21 14:00:36 키보드는 신경 쓰고 마우스는 신경 잘 안 씀 펼쳐보기▼ 고등어순살튀김 2023-09-21 14:01:03 *수정됨 키보드=삼성 무선키보드, 컴+갤탭+갤럭시폰 3개 연결해서 사용중 가끔 덱스기능 활용함, 마우스는 g102 무선버전인 304 펼쳐보기▼ 반으로가른다 2023-09-21 14:01:17 확실히 저가형보다는 느낌은 다른데 개개인 선택기준은 다른거지 펼쳐보기▼ ㅇㅇ 2023-09-21 14:19:13 뭐 게임 잘하고싶은것도 아니라서 걍 2만원대 마우스+8~10만원대 키보드로 만족하고 몇년씩 씀 펼쳐보기▼ ㅇㅇ 2023-09-21 14:20:59 키보드 머씀? 펼쳐보기▼ ㅇㅇ 2023-09-21 14:21:25 *수정됨 체리 mx3.0s led 없고 사이즈 작아서 좋아함 펼쳐보기▼ 엄준식푸드 2023-09-21 14:31:16 키보드는 체리정도 쓰고 fps용으로 k70 pro mini 마우스는 지슈라+파워플레이 조합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서버 또터지면좋겠다 [13] 여린 2023.09.21 146 0 "아빠! 아빠가 원하는 렐릭바이너리를 얻는 방법을 실행했어!" [31] 클러스트 2023.09.21 1909 51 렐바 하면 안되겠다 [5] 크리수뙇 2023.09.21 102 0 밀리아 요새 잘 안쓴거같은데 [2] 청목 2023.09.21 134 0 다음주 패치는 이렇게 나오겠네? [4] 서다빜무 2023.09.21 96 0 왼쪽 허벅지 안쪽이 아픈데 볼따구슈퍼런쳐 2023.09.21 52 0 ✋질문 늒내 솔저덱만드는데 한자리에 뭐넣을까 [5] 페도료나강간나쵸네코순애 2023.09.21 106 0 오늘도 서버 터졌으면 좋겠다 [2] ㅇㅇ 2023.09.21 44 0 매카노하는데 59XZa 2023.09.21 64 0 건틀렛 내일 또해야지 크리수뙇 2023.09.21 43 0 렐바30개왜또줘???? [4] ㅇㅇ 2023.09.21 106 0 카사숙제 다했음 [2] 어이천도복숭이 2023.09.21 63 0 난 귀엽고! 깜찍하고! 예쁘고! 잘났으니까! [16] 서다빜무 2023.09.21 109 0 원나잇 하다가 성병 [21] 극한의가능충 2023.09.21 224 2 격전포인트 600개로 셋바사기 손떨리네 [4] ㅇㅇ 2023.09.21 100 0 ✋질문 뉴비 캐릭터 육성 방법좀 알려주셈 [5] Neverpanic 2023.09.21 118 0 무한넉백이라길래 쫄았는데 허접이었네 ㅇㅇ 2023.09.21 66 0 이넘이 그렇게 족사기라며? [14] 젱글채이 2023.09.21 225 7 "진순이 떨어졌다네" [3] 클러스트 2023.09.21 89 0 킹ts <- 짜피 갑옷인지 뭐지로 가려져서... 레지나멕크레딧 2023.09.21 61 0 벌써 러프가 나왔네 [1] 짤녀가보고싶다 2023.09.21 104 2 레이 TS좀 [2] 극한의가능충 2023.09.21 111 0 존메 TS스킨 내줘 고등어순살튀김 2023.09.21 41 0 님들은 키보드/마우스에 투자 하는 편임? [14] ㅇㅇ 2023.09.21 121 0 킹 TS 상상만 하면 자꾸 웃긴데 [1] ㅇㅇ 2023.09.21 67 0 지금부터 카챈은 땃쥐가 점령한다 [10] 어이천도복숭이 2023.09.21 71 0 그러고보니 킹Ts는 상상해본적이 없네?... [6] 레지나멕크레딧 2023.09.21 89 0 만약 TS 스킨이 나온다면.... [3] rqaxxa 2023.09.21 94 0 구인/구직 혈맹 구한다 [9] 볼따구슈퍼런쳐 2023.09.21 125 0 각유나 스킨은 원래 벙어리임? [18] 보슨 2023.09.21 197 0 뭐지 시발?? [18] 아스널버드 2023.09.21 1110 32 오늘의 카우사이콘 [10] 당끼사장님 2023.09.21 67 0 건틀렛 의외로 제이나 세이브 역할 많이 하네 [2] rqaxxa 2023.09.21 141 0 진짜 사방이 도움안대는 인간들이네... [21] 레지나멕크레딧 2023.09.21 177 0 뭔가 사라졌는데 [4] 당끼사장님 2023.09.21 59 0 장비제작 100개 못하는건가? [1] 델티스 2023.09.21 88 0 구직글 어케 쓰냐 물어보는데 바로 영업하는거 보소 [2] 볼따구슈퍼런쳐 2023.09.21 80 0 스킨하니 생각났는데 각성스킨나온거있나 [7] ㅇㅇ 2023.09.21 77 0 역시 각등이는 마패용으로 딱이랄까... [3] 현수와기가스 2023.09.21 84 0 난 말랑한쪽이 취향이였구나... [2] 꼬리를문뱀 2023.09.21 109 0 하루종일 노는날이 있어야 사람이 행복한것 같음 [3] 세슘중독 2023.09.21 73 0 오랜만에 단거 엄청먹었더니 머리아픔.... [1] 신맛단맛 2023.09.21 181 0 예하가 웃으면? ㅋㅋㅋㅋㅋ 로하림 2023.09.21 77 0 렐바 이게 맞음? [6] 엠마여왕님전용발닦개 2023.09.21 151 4 이거 각카린스킨으로 내주면안대나 [2] 여린 2023.09.21 17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9-21 14: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