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연습) 팩트는 25000 결사대는 든든하다는거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22
작성일
댓글
[4]
타다노
제주삼다수군통제사
닥터최고
제주삼다수군통제사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할배는 억울하다
[25]
1031
32
치명타 피해에 자기혐오라니
[3]
125
0
전당 1-1 밀고싶다
[25]
169
0
✋질문
이러면 어쩌냐
[16]
187
0
뭐야 무슨일이 일어난거야
[4]
143
0
2500선 계속 유지하는거 신기함
[6]
174
0
겜이 이렇게재밌는데 유저수가떨어질리없잖아
[2]
121
0
이벤트 교환 끝나도 이벤트 돌음?
[4]
64
0
성능에 반하고 외모에 반했다
[8]
303
0
이거 뭐야 시발
[5]
143
0
호진이 응디만 믿는다
[1]
74
0
톡룡인이모야??
[6]
135
0
캐르릉...캐르릉...캬르릉...카르릉
[1]
99
0
팩트는 250 결사대는 든든하다는거임
[3]
96
0
연습) 팩트는 25000 결사대는 든든하다는거임
[1]
70
0
할배들 ㄹㅇ 구라 오지게 친게
[14]
248
0
팬드이제와서 키우긴별로냐
[7]
115
0
먼가 삘이 2440인데
[2]
89
0
근데 이틀동안 유저수안봣는데 이틀연속올랏네
50
0
장비 스카우팅 생기는거아니냐
25
0
✋질문
명함샵 다 터는거 맞지?
[3]
94
0
연습) 캐르 너때문이야
[4]
112
0
닌텐도도 이제 한물갔네
101
0
연습) 팩트는 25000 결사대는 든든하다는거임
[4]
122
0
할배들 개떄리고싶다 너네만 아녔으면 나도 야누스있었어
[13]
165
8
건틀렛
어휴 시원해 이게 건틀렛이지 ㅋㅋ
[7]
156
-1
나 솔직히 이터 패치해서 카사 하는 것도 있음
50
1
개선
신규 장비제작 장기컨텐츠 제안.
100
2
형들 한계초월 질뭇죰
[3]
73
0
근데 여기는 왜이리 유저수에 환장함?
[20]
230
0
에델 안 나오네
[7]
113
1
✋질문
글레입니르 vs 신은나
[5]
118
0
아 ㅋㅋ 카일이가 유저들 글래스하트 깨부수는 걸 보면
[4]
123
0
와 어케 딱맞췄노 진짜 40초 칼같이 남네
[8]
161
0
개선
류금태 개십샹년에게 최후통첩 한다
[7]
225
8
협력사 있으면 머가 좋음?
[3]
54
0
신라를 이기기 전까지 갑옷을 벗지 않겠다
[5]
470
0
금일 갤런처는 쉽니다.
[4]
150
0
그 많던 유저수 다 어디가고 500명 남았네
[4]
140
0
✋질문
이벤트 하드 3-2 3별 질문
[1]
87
0
가은이는 시발 뭔죄를 지었냐?
[1]
115
1
50일차 여름 가은이 할배 말 안들은 것들 중에 유일하게 후회되는거
[5]
152
1
연습) 팩트는 2500결사대는 든든하단거임
[2]
110
0
오늘도 고장났냐?
65
0
근데 전략전방덱은 왜 다 열어두는거야?
[12]
14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