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이러면 어쩌냐 뇨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87 작성일 2020-10-19 14:06:50 https://arca.live/b/counterside/8755233 그냥 다 팔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네오딤남편 2020-10-19 14:07:08 300까진 늘릴만함 펼쳐보기▼ ㅇㅇ (1.228) 2020-10-19 14:07:25 삭제 수정 확장하라고 ㅋㅋ 펼쳐보기▼ 사수 2020-10-19 14:07:26 유닛 한도 200은 너무 적은데;;; 좀 늘리는게 좋을껄 펼쳐보기▼ ㅇㅇ 2020-10-19 14:07:30 R은 명함 바꿔먹고 n은 강화이식 펼쳐보기▼ 딸쟁이 2020-10-19 14:07:31 강화이식하던가 해고시켜서 명함챙김 펼쳐보기▼ 솔화 2020-10-19 14:07:32 n=강화이식에 맥이고 ,r은 안키우는거 빼고 싹 다 팔아서 명함상점에서 다른거로 바꿔먹어라 펼쳐보기▼ 공기소리 2020-10-19 14:07:32 야 480갠데 거기서 100을쓰면안대지 스톱스톱 펼쳐보기▼ 아담한 2020-10-19 14:07:42 ㅈㅉㄴ 펼쳐보기▼ 아담한 2020-10-19 14:07:33 250 300까진 늘린다 생각해 펼쳐보기▼ ㅅㅅㅅ 2020-10-19 14:07:34 난 사원은 일단 300까진 늘렸음 펼쳐보기▼ 한남맨 2020-10-19 14:07:43 어차피 늘려야한다 늘려 펼쳐보기▼ 초전자포 2020-10-19 14:07:45 아무리 늘려도 부족하더라 펼쳐보기▼ 트조 2020-10-19 14:07:54 연구소 가서 키우는애들 N 따리 먹여서 스텟올리기 쓸모없는 R 따리들 (뭔지 모르겠으면 사진올리고) 갈아서 명함으로 만들기 펼쳐보기▼ hver 2020-10-19 14:07:55 R은 좋은거빼고는 해고하고 N도 좋은거빼고는 강화이식재료로 먹이고 펼쳐보기▼ 응아 2020-10-19 14:08:11 추석뉴비인데 380까지 확장함 펼쳐보기▼ hver 2020-10-19 14:08:17 근데 SR SSR은 존버해야해서 가챠굴릴수록 쌓이게되어있음 ㅎ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갑자기 이볼브원 각성캐로나오면 분위기 존나싸해질듯 ㅋㅋㅋㅋ [9] 중고흑우 2020.10.19 136 0 건틀렛 내 알렉스랑 류드 약한게 종신 때문인가 [4] 선반위곰인형 2020.10.19 122 0 카일ㅇㅜㅓㅇ은 공속쓰겠지? [10] 딘도리도리 2020.10.19 117 0 근데 슈퍼솔져덱 무섭다 [2] 응애나애기카운터 2020.10.19 140 0 그러고보니 아직 1주년 엠블럼은 아직이지? [6] 사수 2020.10.19 84 0 야누스로 교훈 잘 받았지? [3] b0ss 2020.10.19 142 0 오늘은 안 나올 모양이네 유저수 [1] ㅇㅇ 2020.10.19 100 0 대구 인구가 250만명이래 [11] 묘갤러 2020.10.19 1235 21 이진붐은 온다는 글이 넘쳐났던거 같았는데 [4] ㅇo 2020.10.19 115 0 나 이진 드랍으로 108찍어지던데 [2] 아담한 2020.10.19 83 0 전 컨소에서는 1000포인트의 이 몸이 신 컨소에서는 0포인트 잡몹? [10]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10.19 94 1 3월달에 건 하던 스샷들 보고있는데 [1] 류드말랑카우 2020.10.19 121 0 대충 헤드라인 보고왔는데 [2] ㅇㅇ (58.123) 2020.10.19 127 -1 전당 3존나깨고싶다진짜 [2] ㅇㅇ 2020.10.19 53 0 근데 야누스 거른거 진짜 후회되네 [2] ㅇㅇ 2020.10.19 98 1 다다음 복각은 뭐하려나 [3] Ludovicus 2020.10.19 117 0 충격) 본인 뉴비때 이프리트 뽑은글엔 [6] lllBoomerlll 2020.10.19 121 0 건틀렛 이진 쓸만함? [4] 크제트 2020.10.19 137 0 가은이 이미지는 미야 웨딩나오고 더 나락간듯 [4] 치후유 2020.10.19 167 0 이수연 마법소녀 스킨기원원 [6] 토깡이 2020.10.19 207 1 할배는 억울하다 [25] 힐데 2020.10.19 1031 32 치명타 피해에 자기혐오라니 [3] 히로아인 2020.10.19 125 0 전당 1-1 밀고싶다 [25] 힘을숨김 2020.10.19 169 0 ✋질문 이러면 어쩌냐 [16] 뇨림 2020.10.19 187 0 뭐야 무슨일이 일어난거야 [4] ㅇㅇ (58.123) 2020.10.19 143 0 2500선 계속 유지하는거 신기함 [6] ㅇㅇ 2020.10.19 174 0 겜이 이렇게재밌는데 유저수가떨어질리없잖아 [2] Revena 2020.10.19 121 0 이벤트 교환 끝나도 이벤트 돌음? [4] 사쿠라쨩 2020.10.19 64 0 성능에 반하고 외모에 반했다 [8] 던붕이 2020.10.19 303 0 이거 뭐야 시발 [5] lllBoomerlll 2020.10.19 143 0 호진이 응디만 믿는다 [1] 몰름보 2020.10.19 74 0 톡룡인이모야?? [6] 유채리 2020.10.19 135 0 캐르릉...캐르릉...캬르릉...카르릉 [1] ㅇㅇㅇ (112.219) 2020.10.19 99 0 팩트는 250 결사대는 든든하다는거임 [3] ㅇㅇ 2020.10.19 97 0 연습) 팩트는 25000 결사대는 든든하다는거임 [1] 멜리이디 2020.10.19 71 0 할배들 ㄹㅇ 구라 오지게 친게 [14] ㅇo 2020.10.19 249 0 팬드이제와서 키우긴별로냐 [7] 보노본호 2020.10.19 116 0 먼가 삘이 2440인데 [2] 아무뮤 2020.10.19 89 0 근데 이틀동안 유저수안봣는데 이틀연속올랏네 sibalba 2020.10.19 51 0 장비 스카우팅 생기는거아니냐 토깡이 2020.10.19 26 0 ✋질문 명함샵 다 터는거 맞지? [3] Nocap 2020.10.19 94 0 연습) 캐르 너때문이야 [4] 아담한 2020.10.19 112 0 닌텐도도 이제 한물갔네 묘갤러 2020.10.19 101 0 연습) 팩트는 25000 결사대는 든든하다는거임 [4] 닥터최고 2020.10.19 123 0 할배들 개떄리고싶다 너네만 아녔으면 나도 야누스있었어 [13] ㅇㅇ 2020.10.19 167 8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9 14: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