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패에서 에델안잡히면 무조건 쳐맞아야되네 ㄷㄷ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슈퍼솔져덱 무섭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40
작성일
댓글
[2]
대한포로협회장안포로
Sorfe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할게 없으니 자꾸 건에 손이가네요
43
-1
이볼브 원 충분히 ssr 나올 기회 있었음
702
0
상점은 12시고 출첵은 왜 4시일까
[2]
64
0
금태 지금 시그마로 뽕맛 제대로봐서
[5]
118
0
뉴비 편성 질문이다..
[9]
75
0
전장 버리면 카케에서 다시 받을 수 있음?
[6]
76
0
1소대 2소대 중복되는거 넣어도됨?
[10]
86
0
이프리트 에스타크 나왔을 당시에 무조건 뽑아야했지
[2]
92
0
알렉 류드 에델 삭제했으면 좋겠다
[6]
122
0
이볼브원은 도대체 뭔 설정이길래 이렇게 열광하냐
[11]
151
0
근데 치명타 피해도 나쁘지 않은게
[10]
169
0
톡룡인들이 정공이미지 하난 제대로 박아주네
[1]
142
-2
?? : 갤런쳐가 말썽이라고?
[2]
116
7
이나이모는 구제불가 똥캐임?
[12]
153
0
남캐나 메카를 싫어한는건 아닌데
[8]
102
0
전당 1-1 보통 얼마정도 하면 입성함?
[14]
137
0
뉴비 돈질러서 각성 다 모았는데 편성 우째하노?
[4]
177
-3
✋질문
모의작전 연수티켓은 대공에 박으면 됨?
[3]
98
0
카사는 초기화 몇시임??
[4]
126
0
카일우엉이 3코 레인저 탑임?
[3]
99
0
갑자기 이볼브원 각성캐로나오면 분위기 존나싸해질듯 ㅋㅋㅋㅋ
[9]
136
0
건틀렛
내 알렉스랑 류드 약한게 종신 때문인가
[4]
122
0
카일ㅇㅜㅓㅇ은 공속쓰겠지?
[10]
117
0
근데 슈퍼솔져덱 무섭다
[2]
140
0
그러고보니 아직 1주년 엠블럼은 아직이지?
[6]
85
0
야누스로 교훈 잘 받았지?
[3]
143
0
오늘은 안 나올 모양이네 유저수
[1]
101
0
대구 인구가 250만명이래
[11]
1235
21
이진붐은 온다는 글이 넘쳐났던거 같았는데
[4]
115
0
나 이진 드랍으로 108찍어지던데
[2]
83
0
전 컨소에서는 1000포인트의 이 몸이 신 컨소에서는 0포인트 잡몹?
[10]
95
1
3월달에 건 하던 스샷들 보고있는데
[1]
122
0
대충 헤드라인 보고왔는데
[2]
128
-1
전당 3존나깨고싶다진짜
[2]
54
0
근데 야누스 거른거 진짜 후회되네
[2]
99
1
다다음 복각은 뭐하려나
[3]
117
0
충격) 본인 뉴비때 이프리트 뽑은글엔
[6]
122
0
건틀렛
이진 쓸만함?
[4]
137
0
가은이 이미지는 미야 웨딩나오고 더 나락간듯
[4]
167
0
이수연 마법소녀 스킨기원원
[6]
208
1
할배는 억울하다
[25]
1031
32
치명타 피해에 자기혐오라니
[3]
125
0
전당 1-1 밀고싶다
[25]
170
0
✋질문
이러면 어쩌냐
[16]
188
0
뭐야 무슨일이 일어난거야
[4]
14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