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러고보니 아직 1주년 엠블럼은 아직이지? 사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84 작성일 2020-10-19 14:10:12 https://arca.live/b/counterside/8755310 그 365 채우면 주는거 ㅇㅇ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b0ss 2020-10-19 14:10:23 ㅇㅇ 펼쳐보기▼ 솔화 2020-10-19 14:10:24 아직 1년 안됬다.. 펼쳐보기▼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10-19 14:10:30 ㅇㅇㅇ 이제 봤는데 260일 언저리 같던데 자세히 안보고 휙 지나가서 기억이 안나네 펼쳐보기▼ 떼껄룩 2020-10-19 14:10:36 1년도안된겜이 2.0 ㅋㅋ 내년엔 3.0인가 펼쳐보기▼ 사수 2020-10-19 14:10:57 그거 나오는 날 할배 인증식 개최하겠네 펼쳐보기▼ ㅇㅇ 2020-10-19 14:11:21 오늘이 259니까 좀 남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볼브 원 충분히 ssr 나올 기회 있었음 b0ss 2020.10.19 702 0 상점은 12시고 출첵은 왜 4시일까 [2] 사라진다 2020.10.19 64 0 금태 지금 시그마로 뽕맛 제대로봐서 [5] 모우린호 2020.10.19 118 0 뉴비 편성 질문이다.. [9] JDCH 2020.10.19 75 0 전장 버리면 카케에서 다시 받을 수 있음? [6] 묘갤러 2020.10.19 76 0 1소대 2소대 중복되는거 넣어도됨? [10] 뇨림 2020.10.19 86 0 이프리트 에스타크 나왔을 당시에 무조건 뽑아야했지 [2] ㅇㅇ 2020.10.19 92 0 알렉 류드 에델 삭제했으면 좋겠다 [6] 힐뎅 2020.10.19 122 0 이볼브원은 도대체 뭔 설정이길래 이렇게 열광하냐 [11] ㅇㅇ 2020.10.19 151 0 근데 치명타 피해도 나쁘지 않은게 [10] 히로아인 2020.10.19 168 0 톡룡인들이 정공이미지 하난 제대로 박아주네 [1] 고철로봇 2020.10.19 142 -2 ?? : 갤런쳐가 말썽이라고? [2] 로댕이 2020.10.19 116 7 이나이모는 구제불가 똥캐임? [12] 수램 2020.10.19 153 0 남캐나 메카를 싫어한는건 아닌데 [8] Ludovicus 2020.10.19 102 0 전당 1-1 보통 얼마정도 하면 입성함? [14] 힐뎅 2020.10.19 137 0 뉴비 돈질러서 각성 다 모았는데 편성 우째하노? [4] ㅇㅇ (175.212) 2020.10.19 177 -3 ✋질문 모의작전 연수티켓은 대공에 박으면 됨? [3] 금강 2020.10.19 98 0 카사는 초기화 몇시임?? [4] anyspay 2020.10.19 126 0 카일우엉이 3코 레인저 탑임? [3] ㅇㅇ (115.40) 2020.10.19 99 0 갑자기 이볼브원 각성캐로나오면 분위기 존나싸해질듯 ㅋㅋㅋㅋ [9] 중고흑우 2020.10.19 136 0 건틀렛 내 알렉스랑 류드 약한게 종신 때문인가 [4] 선반위곰인형 2020.10.19 122 0 카일ㅇㅜㅓㅇ은 공속쓰겠지? [10] 딘도리도리 2020.10.19 117 0 근데 슈퍼솔져덱 무섭다 [2] 응애나애기카운터 2020.10.19 140 0 그러고보니 아직 1주년 엠블럼은 아직이지? [6] 사수 2020.10.19 84 0 야누스로 교훈 잘 받았지? [3] b0ss 2020.10.19 143 0 오늘은 안 나올 모양이네 유저수 [1] ㅇㅇ 2020.10.19 101 0 대구 인구가 250만명이래 [11] 묘갤러 2020.10.19 1235 21 이진붐은 온다는 글이 넘쳐났던거 같았는데 [4] ㅇo 2020.10.19 115 0 나 이진 드랍으로 108찍어지던데 [2] 아담한 2020.10.19 83 0 전 컨소에서는 1000포인트의 이 몸이 신 컨소에서는 0포인트 잡몹? [10]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10.19 95 1 3월달에 건 하던 스샷들 보고있는데 [1] 류드말랑카우 2020.10.19 122 0 대충 헤드라인 보고왔는데 [2] ㅇㅇ (58.123) 2020.10.19 128 -1 전당 3존나깨고싶다진짜 [2] ㅇㅇ 2020.10.19 54 0 근데 야누스 거른거 진짜 후회되네 [2] ㅇㅇ 2020.10.19 99 1 다다음 복각은 뭐하려나 [3] Ludovicus 2020.10.19 117 0 충격) 본인 뉴비때 이프리트 뽑은글엔 [6] lllBoomerlll 2020.10.19 122 0 건틀렛 이진 쓸만함? [4] 크제트 2020.10.19 137 0 가은이 이미지는 미야 웨딩나오고 더 나락간듯 [4] 치후유 2020.10.19 167 0 이수연 마법소녀 스킨기원원 [6] 토깡이 2020.10.19 208 1 할배는 억울하다 [25] 힐데 2020.10.19 1031 32 치명타 피해에 자기혐오라니 [3] 히로아인 2020.10.19 125 0 전당 1-1 밀고싶다 [25] 힘을숨김 2020.10.19 170 0 ✋질문 이러면 어쩌냐 [16] 뇨림 2020.10.19 188 0 뭐야 무슨일이 일어난거야 [4] ㅇㅇ (58.123) 2020.10.19 143 0 2500선 계속 유지하는거 신기함 [6] ㅇㅇ 2020.10.19 17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9 14: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