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편성 질문이다.. JDCH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75 작성일 2020-10-19 14:14:47 https://arca.live/b/counterside/8755432 내가 십 빡대가리라 뭐가 뭔지 잘 모름 할배들아.. 이거 편성좀 짜집기 할수있음?? 그대로 키우던가 조금 하던가 할려하는데 그리고 몇몇빼고 갈아야되는지 좀 알려줄수있노? N등급은 소총병이랑 드론같은거 있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웰치스민트초코맛 2020-10-19 14:15:31 이럼 핵 쪼들려서 폐사해 펼쳐보기▼ 몰름보 2020-10-19 14:15:32 넬슨 신디 미나토 좋음 펼쳐보기▼ 익명_mgMG4 2020-10-19 14:16:09 아니 로자가 왜 네마리야 펼쳐보기▼ JDCH 2020-10-19 14:17:55 추석뽑에서 다른건 안나오고 얘만나오더라... 펼쳐보기▼ 익명_mgMG4 2020-10-19 14:18:49 지금 딱봐도 SSR 위주로 소대짜서 하는거 같은데 그러면 적성핵 존나많이 들어서 성장 멈추는 구간 올거임. 펼쳐보기▼ 트조 2020-10-19 14:18:25 쓸만한 N R : 아키, 어썰트 트루퍼, 아이언사이드(메카힐러), 클로디아 넬슨, 신디 루퍼, 하운드 펼쳐보기▼ 트조 2020-10-19 14:19:40 https://arca.live/b/counterside/8378555 펼쳐보기▼ 트조 2020-10-19 14:20:44 이거 꼭 읽어보고 그 공지탭들어가서 공략모음 페이지에서 소대편성 글들 있는데 정독해보면 감이올거야 펼쳐보기▼ JDCH 2020-10-19 14:23:25 고 맙 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메카 상위함선을 주긴줄까 [2] 아담한 2020.10.19 150 0 구인/구직 ????????? 뭐야? 나 왜 갑자기 실업자됐어? [16] Elze 2020.10.19 384 7 이볼브원 인겜에서도 언급됬던놈임? [4] 요포포이 2020.10.19 134 0 구인/구직 뉴비 협력사구해요 [8] 순수한불순물 2020.10.19 919 0 야누스도없고.. 커피포트도 없다.. [1] 나무는tree 2020.10.19 75 0 융합할때 크레딧도 좀 부담되네 [1] 몰름보 2020.10.19 75 0 미래전 CBT 스샷 모음 [18] 테렌스후드 2020.10.19 1595 25 T6 메카장비 떴냐? [1] lllBoomerlll 2020.10.19 86 0 카붕이 플레도전한다 [6] sibalba 2020.10.19 93 2 크 떡잎부터 야누스 사기인거 알아봤었노 [4] 이작 2020.10.19 123 0 구인/구직 우리 동기할래? [2] ㅇㅇ 2020.10.19 97 0 솔직히 남캐라도 각성 주시윤은 뽑고싶다 ㅇㅇ (1.243) 2020.10.19 63 0 시영눈나... ㅇㅇ (60.107) 2020.10.19 89 2 이볼브원 나왔는데 이지수 루미에 여전히 털리면 어떻게되냐 [4] Sorfe 2020.10.19 82 0 이모맘마줘 [2] 수램 2020.10.19 69 0 카운터 스충셋 대체 어케모으냐 [4] 익명_mgMG4 2020.10.19 92 0 건틀렛 건쉽 왜 안떨어짐 [5] Lapland 2020.10.19 121 0 56렙인데 여태 스충, 공속셋 하나도 못 맞춤 [2] ㅇㅇ 2020.10.19 52 0 전장 1회한해서 다시 받을수있었으면 좋겠다~ [1] 토깡이 2020.10.19 48 0 카사할게 없으니 자꾸 건에 손이가네요 상점누나가좋아 2020.10.19 44 -1 이볼브 원 충분히 ssr 나올 기회 있었음 b0ss 2020.10.19 703 0 상점은 12시고 출첵은 왜 4시일까 [2] 사라진다 2020.10.19 64 0 금태 지금 시그마로 뽕맛 제대로봐서 [5] 모우린호 2020.10.19 119 0 뉴비 편성 질문이다.. [9] JDCH 2020.10.19 75 0 전장 버리면 카케에서 다시 받을 수 있음? [6] 묘갤러 2020.10.19 77 0 1소대 2소대 중복되는거 넣어도됨? [10] 뇨림 2020.10.19 87 0 이프리트 에스타크 나왔을 당시에 무조건 뽑아야했지 [2] ㅇㅇ 2020.10.19 92 0 알렉 류드 에델 삭제했으면 좋겠다 [6] 힐뎅 2020.10.19 122 0 이볼브원은 도대체 뭔 설정이길래 이렇게 열광하냐 [11] ㅇㅇ 2020.10.19 151 0 근데 치명타 피해도 나쁘지 않은게 [10] 히로아인 2020.10.19 169 0 톡룡인들이 정공이미지 하난 제대로 박아주네 [1] 고철로봇 2020.10.19 143 -2 ?? : 갤런쳐가 말썽이라고? [2] 로댕이 2020.10.19 117 7 이나이모는 구제불가 똥캐임? [12] 수램 2020.10.19 153 0 남캐나 메카를 싫어한는건 아닌데 [8] Ludovicus 2020.10.19 102 0 전당 1-1 보통 얼마정도 하면 입성함? [14] 힐뎅 2020.10.19 137 0 뉴비 돈질러서 각성 다 모았는데 편성 우째하노? [4] ㅇㅇ (175.212) 2020.10.19 177 -3 ✋질문 모의작전 연수티켓은 대공에 박으면 됨? [3] 금강 2020.10.19 98 0 카사는 초기화 몇시임?? [4] anyspay 2020.10.19 126 0 카일우엉이 3코 레인저 탑임? [3] ㅇㅇ (115.40) 2020.10.19 99 0 갑자기 이볼브원 각성캐로나오면 분위기 존나싸해질듯 ㅋㅋㅋㅋ [9] 중고흑우 2020.10.19 137 0 건틀렛 내 알렉스랑 류드 약한게 종신 때문인가 [4] 선반위곰인형 2020.10.19 123 0 카일ㅇㅜㅓㅇ은 공속쓰겠지? [10] 딘도리도리 2020.10.19 118 0 근데 슈퍼솔져덱 무섭다 [2] 응애나애기카운터 2020.10.19 141 0 그러고보니 아직 1주년 엠블럼은 아직이지? [6] 사수 2020.10.19 85 0 야누스로 교훈 잘 받았지? [3] b0ss 2020.10.19 14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9 14: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