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십 빡대가리라 뭐가 뭔지 잘 모름 할배들아.. 이거 편성좀 짜집기 할수있음?? 그대로 키우던가 조금 하던가 할려하는데 그리고 몇몇빼고 갈아야되는지 좀 알려줄수있노? N등급은 소총병이랑 드론같은거 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