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애 나 돈없어서 융합목해ㅐㅐㅐㅐㅐㅐ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융합할때 크레딧도 좀 부담되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74
작성일
응애 나 돈없어서 융합목해ㅐㅐㅐㅐㅐㅐ
댓글
[1]
ㄱㄴㅇㄹㅁ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메이즈 무기 부옵 뭐 씀?
[1]
49
0
수영복 이디스vs카린웡
[1]
45
0
처음할 땐 응 카운터만 키울꺼야~ 솔메꺼저~ 해쓴ㄴ데
[7]
120
0
✋질문
뉴비 덱 짜봤어
[6]
104
0
이볼브원 제2의 타이탄 됐으면 좋겠다
[4]
114
0
근데 야누스 처음나왔을때는 사기소리 별로 안나오지않았나?
[14]
210
0
다양한 환경에 적응한다고?
[2]
129
0
이볼브원 이렇게 기대했는데 함선으로 나오면 어떻게함?
[7]
106
0
오새롬도 상향됬는데 오새롬이야기가 너무없다
[6]
151
0
다시는 카붕이를 무시하지마라
[8]
109
2
이볼브원 각성메카각임?
[3]
104
0
(대충 대가리 깨졌다는 내용의 제목)
[44]
935
32
이볼브원 스토리짜느라 그럴걸
82
0
메혐인데 야누스 안거른 과거의 나를 칭찬한다
50
0
이볼브원 모르는 유입들 보고가셈
[8]
246
0
✋질문
솔저랑 메카닉 맞춤 ㅁㅌㅊ?
[10]
117
0
그래서 오늘 몇명늘어난거임?
[2]
76
0
메카는 강해지면 안돼
[2]
106
0
사실 야누스는 실제로 존재하는 캐가 아니래
[5]
101
0
메카 상위함선을 주긴줄까
[2]
150
0
구인/구직
????????? 뭐야? 나 왜 갑자기 실업자됐어?
[16]
384
7
이볼브원 인겜에서도 언급됬던놈임?
[4]
133
0
구인/구직
뉴비 협력사구해요
[8]
918
0
야누스도없고.. 커피포트도 없다..
[1]
74
0
융합할때 크레딧도 좀 부담되네
[1]
74
0
미래전 CBT 스샷 모음
[18]
1595
25
T6 메카장비 떴냐?
[1]
85
0
카붕이 플레도전한다
[6]
93
2
크 떡잎부터 야누스 사기인거 알아봤었노
[4]
123
0
구인/구직
우리 동기할래?
[2]
96
0
솔직히 남캐라도 각성 주시윤은 뽑고싶다
63
0
시영눈나...
89
2
이볼브원 나왔는데 이지수 루미에 여전히 털리면 어떻게되냐
[4]
82
0
이모맘마줘
[2]
68
0
카운터 스충셋 대체 어케모으냐
[4]
92
0
건틀렛
건쉽 왜 안떨어짐
[5]
120
0
56렙인데 여태 스충, 공속셋 하나도 못 맞춤
[2]
52
0
전장 1회한해서 다시 받을수있었으면 좋겠다~
[1]
48
0
카사할게 없으니 자꾸 건에 손이가네요
43
-1
이볼브 원 충분히 ssr 나올 기회 있었음
703
0
상점은 12시고 출첵은 왜 4시일까
[2]
64
0
금태 지금 시그마로 뽕맛 제대로봐서
[5]
119
0
뉴비 편성 질문이다..
[9]
75
0
전장 버리면 카케에서 다시 받을 수 있음?
[6]
77
0
1소대 2소대 중복되는거 넣어도됨?
[10]
8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