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대충 대가리 깨졌다는 내용의 제목) ㅇㅇ (58.123) 추천 33 비추천 1 댓글 44 조회수 935 작성일 2020-10-19 14:19:07 https://arca.live/b/counterside/8755552 (대충 폰으로 두개 더 돌리고 있다는 내용) 추천! 33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44] 중고흑우 2020-10-19 14:19:17 힐데 2020-10-19 14:19:20 미쳤나 펼쳐보기▼ 졸린곰 2020-10-19 14:19:24 강우석 2020-10-19 14:19:26 진짜 제정신이냐?? 펼쳐보기▼ 힐뎅 2020-10-19 14:19:29 RH 2020-10-19 14:19:32 모우린호 2020-10-19 14:19:33 Eizen 2020-10-19 14:19:34 이건 정신병을 뛰어넘은 무언가임 펼쳐보기▼ 네오딤남편 2020-10-19 14:19:36 크림짬뽕 2020-10-19 14:19:37 서지수 2020-10-19 14:19:39 이게머하는짓임 펼쳐보기▼ FEKE 2020-10-19 14:19:52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0-19 14:19:54 타다노 2020-10-19 14:20:02 류드말랑카우 2020-10-19 14:20:08 흥냥 2020-10-19 14:20:08 카사가 현생이네 펼쳐보기▼ ㅇㅇ 2020-10-19 14:20:14 오늘 헤라에 4개는 봤는데 이건 도대체...? 펼쳐보기▼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10-19 14:20:21 정신병이야 펼쳐보기▼ krispydonut 2020-10-19 14:20:23 ????????????????????????? 펼쳐보기▼ 사수 2020-10-19 14:20:25 왜 그러냐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솔화 2020-10-19 14:20:29 이건 뭐야씨발 펼쳐보기▼ 고철로봇 2020-10-19 14:20:35 선생님께선 지금 중증 카사중독입니다 펼쳐보기▼ ㅇㅇ 2020-10-19 14:20:43 초전자포 2020-10-19 14:20:48 제이콥키예스 2020-10-19 14:20:52 아니 인생 안아깝노 ㅋㅋ 펼쳐보기▼ 던붕이 2020-10-19 14:21:02 ㅇㅇ (14.39) 2020-10-19 14:21:03 삭제 수정 ? 돌아버린것인가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19 14:21:04 와 이건 진짜 심한데 펼쳐보기▼ 도미닉킹 2020-10-19 14:21:10 하루종일 게임해?? 펼쳐보기▼ 샹거스 2020-10-19 14:21:25 아니 무쳤노 펼쳐보기▼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10-19 14:21:40 ㅇ..ㅡ이게뭐노? 펼쳐보기▼ 푸링푸링 2020-10-19 14:22:04 ㅇㅇ 2020-10-19 14:22:07 웰치스민트초코맛 2020-10-19 14:22:31 아니 ㅋㅋㅋㅋ 실유저수 1/10 실화냐고 ㅋㅋ 펼쳐보기▼ 일못 2020-10-19 14:22:37 이렇게 4~6개 돌리면 좋은 점이라도 있음..? 펼쳐보기▼ 보노본호 2020-10-19 14:24:07 너진짜 어디 병있냐? 펼쳐보기▼ 졸린개 2020-10-19 14:24:17 ㅇㅇ (183.98) 2020-10-19 14:24:57 삭제 수정 옥타코어 카붕이 펼쳐보기▼ ㅇㅇ 2020-10-19 14:29:15 소라고동5805 2020-10-19 14:31:28 지나가는사12람 2020-10-19 14:31:49 스크류바 2020-10-19 14:36:15 대체 10개나 돌리는 이유가 뭐야 펼쳐보기▼ ㅇㅇ (221.153) 2020-10-19 14:51:55 삭제 수정 진짜 평행세계 지키는 관리국이노? 펼쳐보기▼ yuu 2020-10-19 16:43:50 유저수가 늘어난이유가 이거였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야누스 특수기 강한건 아는데 [6] hver 2020.10.19 139 0 겜잘알이 알려주는 차세대 인권캐릭 [2] 묘갤러 2020.10.19 131 0 컨소 보상으로 정보랑 셋바 풀거지? [1] ㅇㅇ (175.115) 2020.10.19 73 0 다들 무슨 소리를 하는거임? [3] ㅇㅇ 2020.10.19 100 0 스캐빈져인지 뭔지하는 조직 나오긴 좀 이르지않냐 [2] Ludovicus 2020.10.19 69 0 응 이볼브원 제2의 타라스크야~ [2]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10.19 96 0 자꾸 카일 월을 웡이라는둥 윙이라는둥 그렇게 부르시는데 [6] 헥토르 2020.10.19 302 0 나도 컨셉이 카운터만 키우는 리얼 카운터사이드였는데 [1] 사수 2020.10.19 88 1 야누스 좆밥설은 외형이 컸던거같음 [8] 아담한 2020.10.19 170 0 누누이 말하지만 토깡이 2020.10.19 52 0 짤녀가 자길 기용해달라는거임 [4] ㅇㅇ 2020.10.19 134 0 야 급함 신규유저 패키지 이거 니들 샀음? [10] 마녀유희 2020.10.19 135 0 메이즈 무기 부옵 뭐 씀? [1] ㅁㄴㅇㄹ (112.164) 2020.10.19 49 0 수영복 이디스vs카린웡 [1] ㅇㅇ (220.119) 2020.10.19 46 0 처음할 땐 응 카운터만 키울꺼야~ 솔메꺼저~ 해쓴ㄴ데 [7] 그만잘해 2020.10.19 120 0 ✋질문 뉴비 덱 짜봤어 [6] HOR 2020.10.19 105 0 이볼브원 제2의 타이탄 됐으면 좋겠다 [4] ㅇㅇ 2020.10.19 115 0 근데 야누스 처음나왔을때는 사기소리 별로 안나오지않았나? [14] 색인 2020.10.19 211 0 다양한 환경에 적응한다고? [2] 아담한 2020.10.19 130 0 이볼브원 이렇게 기대했는데 함선으로 나오면 어떻게함? [7] ㅇㅇ 2020.10.19 106 0 오새롬도 상향됬는데 오새롬이야기가 너무없다 [6] 서지수 2020.10.19 152 0 다시는 카붕이를 무시하지마라 [8] sibalba 2020.10.19 109 2 이볼브원 각성메카각임? [3] 겟타 2020.10.19 104 0 (대충 대가리 깨졌다는 내용의 제목) [44] ㅇㅇ (58.123) 2020.10.19 935 32 이볼브원 스토리짜느라 그럴걸 로댕이 2020.10.19 83 0 메혐인데 야누스 안거른 과거의 나를 칭찬한다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10.19 51 0 이볼브원 모르는 유입들 보고가셈 [8] krispydonut 2020.10.19 246 0 ✋질문 솔저랑 메카닉 맞춤 ㅁㅌㅊ? [10] ㅇㅇ (222.121) 2020.10.19 118 0 그래서 오늘 몇명늘어난거임? [2] 그라시아스 2020.10.19 77 0 메카는 강해지면 안돼 [2] TLCrow 2020.10.19 106 0 사실 야누스는 실제로 존재하는 캐가 아니래 [5] 묘갤러 2020.10.19 101 0 메카 상위함선을 주긴줄까 [2] 아담한 2020.10.19 150 0 구인/구직 ????????? 뭐야? 나 왜 갑자기 실업자됐어? [16] Elze 2020.10.19 384 7 이볼브원 인겜에서도 언급됬던놈임? [4] 요포포이 2020.10.19 134 0 구인/구직 뉴비 협력사구해요 [8] 순수한불순물 2020.10.19 919 0 야누스도없고.. 커피포트도 없다.. [1] 나무는tree 2020.10.19 74 0 융합할때 크레딧도 좀 부담되네 [1] 몰름보 2020.10.19 75 0 미래전 CBT 스샷 모음 [18] 테렌스후드 2020.10.19 1595 25 T6 메카장비 떴냐? [1] lllBoomerlll 2020.10.19 86 0 카붕이 플레도전한다 [6] sibalba 2020.10.19 93 2 크 떡잎부터 야누스 사기인거 알아봤었노 [4] 이작 2020.10.19 123 0 구인/구직 우리 동기할래? [2] ㅇㅇ 2020.10.19 97 0 솔직히 남캐라도 각성 주시윤은 뽑고싶다 ㅇㅇ (1.243) 2020.10.19 63 0 시영눈나... ㅇㅇ (60.107) 2020.10.19 89 2 이볼브원 나왔는데 이지수 루미에 여전히 털리면 어떻게되냐 [4] Sorfe 2020.10.19 8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9 14: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