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도 컨셉이 카운터만 키우는 리얼 카운터사이드였는데 사수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88 작성일 2020-10-19 14:21:40 https://arca.live/b/counterside/8755622 야누스는 못참겠더라 나오자마자 푱- 하고 쏜거 쳐맞는순간 정신이 확듬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응애나애기카운터 2020-10-19 14:23:1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야누스 시발 그거 공중에 있는거 내려오면 좆밥일줄 알았지ㅋㅋㅋ [1] 헥토르 2020.10.19 136 0 님두라 저 씻으러 감 [5] ㅇㅇ (14.39) 2020.10.19 104 0 천장까지 21뽑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10.19 52 0 제이크를 느껴본 내게 이볼브 원은 별로야 [5] Vergil 2020.10.19 127 0 이볼브원 야누스 지상모드 같네 ㅇㅇ 2020.10.19 58 0 로갓하고 양심고백하겠습니다 [2] ㅇㅇ (59.12) 2020.10.19 121 0 ㅅㅍ.2부 언제 나옴 [1] ㅈㅈ 2020.10.19 108 0 구인/구직 뉴비 협력사 구해요.. [71] 순수한불순물 2020.10.19 3664 71 카사 폰에 스피커 꽂고 하니까 웅장하다 유유칼믹 2020.10.19 51 0 내도 야누스 첨볼때 비행모드는 좆밥처럼 보이긴했어 [2] 사라진다 2020.10.19 107 0 나는 금태가 이제 메카닉에 이런애들도 내주면 좋겠어 [8] ㅇㅇ 2020.10.19 68 0 5t표준 무기 200개 만들어봤는데 스충어림도없네 [1] ㅇㅇ (121.178) 2020.10.19 63 0 아 플레 딱찍으니까 건포다뺏는디 더돌리고싶네 [1] sibalba 2020.10.19 63 0 오늘자 매출 ㅇㅇ (175.194) 2020.10.19 92 0 지부 하나만 쿼츠로 연다고 하면 [7] 힐뎅 2020.10.19 94 0 딸이랑 딸만들기 하고싶다 [6] 람네 2020.10.19 387 0 야누스 특수기 강한건 아는데 [6] hver 2020.10.19 139 0 겜잘알이 알려주는 차세대 인권캐릭 [2] 묘갤러 2020.10.19 132 0 컨소 보상으로 정보랑 셋바 풀거지? [1] ㅇㅇ (175.115) 2020.10.19 73 0 다들 무슨 소리를 하는거임? [3] ㅇㅇ 2020.10.19 101 0 스캐빈져인지 뭔지하는 조직 나오긴 좀 이르지않냐 [2] Ludovicus 2020.10.19 70 0 응 이볼브원 제2의 타라스크야~ [2]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10.19 96 0 자꾸 카일 월을 웡이라는둥 윙이라는둥 그렇게 부르시는데 [6] 헥토르 2020.10.19 303 0 나도 컨셉이 카운터만 키우는 리얼 카운터사이드였는데 [1] 사수 2020.10.19 88 1 야누스 좆밥설은 외형이 컸던거같음 [8] 아담한 2020.10.19 170 0 누누이 말하지만 토깡이 2020.10.19 52 0 짤녀가 자길 기용해달라는거임 [4] ㅇㅇ 2020.10.19 134 0 야 급함 신규유저 패키지 이거 니들 샀음? [10] 마녀유희 2020.10.19 135 0 메이즈 무기 부옵 뭐 씀? [1] ㅁㄴㅇㄹ (112.164) 2020.10.19 49 0 수영복 이디스vs카린웡 [1] ㅇㅇ (220.119) 2020.10.19 46 0 처음할 땐 응 카운터만 키울꺼야~ 솔메꺼저~ 해쓴ㄴ데 [7] 그만잘해 2020.10.19 120 0 ✋질문 뉴비 덱 짜봤어 [6] HOR 2020.10.19 105 0 이볼브원 제2의 타이탄 됐으면 좋겠다 [4] ㅇㅇ 2020.10.19 115 0 근데 야누스 처음나왔을때는 사기소리 별로 안나오지않았나? [14] 색인 2020.10.19 211 0 다양한 환경에 적응한다고? [2] 아담한 2020.10.19 130 0 이볼브원 이렇게 기대했는데 함선으로 나오면 어떻게함? [7] ㅇㅇ 2020.10.19 106 0 오새롬도 상향됬는데 오새롬이야기가 너무없다 [6] 서지수 2020.10.19 152 0 다시는 카붕이를 무시하지마라 [8] sibalba 2020.10.19 110 2 이볼브원 각성메카각임? [3] 겟타 2020.10.19 105 0 (대충 대가리 깨졌다는 내용의 제목) [44] ㅇㅇ (58.123) 2020.10.19 936 32 이볼브원 스토리짜느라 그럴걸 로댕이 2020.10.19 83 0 메혐인데 야누스 안거른 과거의 나를 칭찬한다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10.19 51 0 이볼브원 모르는 유입들 보고가셈 [8] krispydonut 2020.10.19 247 0 ✋질문 솔저랑 메카닉 맞춤 ㅁㅌㅊ? [10] ㅇㅇ (222.121) 2020.10.19 118 0 그래서 오늘 몇명늘어난거임? [2] 그라시아스 2020.10.19 7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9 14: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