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뉴비 덱 짜봤어 HOR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04 작성일 2020-10-19 14:20:35 https://arca.live/b/counterside/8755590 어때? ㄱㅊㄱㅊ??샤오린도 키우고싶은데 쓰알 넘 많이 넣으면 안좋대서 다음소대에 넣어야될거같은데. 1소대에 넬슨빼고 치나츠 괜찮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요포포이 2020-10-19 14:21:14 치나츠 괜찮은데 넬슨쓰는게 나을거임 딴거보다 적성핵 부족해서 70쯤에 현탐 급격히 올수있음 펼쳐보기▼ 크림짬뽕 2020-10-19 14:22:21 2소대까지 Ssr넘나 많은것 융합핵 이랑 연봉협상 각힐이랑 에델 몰아주는게 좋을듯함 펼쳐보기▼ ㅇㅇ 2020-10-19 14:23:06 초반에는 각성힐데랑 에델 몰빵해서 키워주면 걔네가 버스기사역할해갖고 다른 캐릭터들 키우기 수월해짐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19 14:23:28 *수정됨 진짜 뉴비면 잘짜긴했는데 일단 2소대 ssr이 너무 과하고 굳이 2소대를 빨리 키울 필요도 없음 쟤네는 다 빼두고 나중에 다시 짜던가 하고 1소대도 괜찮긴한데 초반엔 린시엔걍 뒤로 넘기고 각힐부터 뽑는게 더 빨리깬다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19 14:23:41 초반루트 궁금하면 따라가기 공략참조 펼쳐보기▼ HOR 2020-10-19 14:33:57 의견 고마워 형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폰에 스피커 꽂고 하니까 웅장하다 유유칼믹 2020.10.19 50 0 내도 야누스 첨볼때 비행모드는 좆밥처럼 보이긴했어 [2] 사라진다 2020.10.19 106 0 나는 금태가 이제 메카닉에 이런애들도 내주면 좋겠어 [8] ㅇㅇ 2020.10.19 67 0 5t표준 무기 200개 만들어봤는데 스충어림도없네 [1] ㅇㅇ (121.178) 2020.10.19 63 0 아 플레 딱찍으니까 건포다뺏는디 더돌리고싶네 [1] sibalba 2020.10.19 62 0 오늘자 매출 ㅇㅇ (175.194) 2020.10.19 91 0 지부 하나만 쿼츠로 연다고 하면 [7] 힐뎅 2020.10.19 93 0 딸이랑 딸만들기 하고싶다 [6] 람네 2020.10.19 386 0 야누스 특수기 강한건 아는데 [6] hver 2020.10.19 139 0 겜잘알이 알려주는 차세대 인권캐릭 [2] 묘갤러 2020.10.19 131 0 컨소 보상으로 정보랑 셋바 풀거지? [1] ㅇㅇ (175.115) 2020.10.19 72 0 다들 무슨 소리를 하는거임? [3] ㅇㅇ 2020.10.19 100 0 스캐빈져인지 뭔지하는 조직 나오긴 좀 이르지않냐 [2] Ludovicus 2020.10.19 69 0 응 이볼브원 제2의 타라스크야~ [2]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10.19 95 0 자꾸 카일 월을 웡이라는둥 윙이라는둥 그렇게 부르시는데 [6] 헥토르 2020.10.19 302 0 나도 컨셉이 카운터만 키우는 리얼 카운터사이드였는데 [1] 사수 2020.10.19 88 1 야누스 좆밥설은 외형이 컸던거같음 [8] 아담한 2020.10.19 170 0 누누이 말하지만 토깡이 2020.10.19 51 0 짤녀가 자길 기용해달라는거임 [4] ㅇㅇ 2020.10.19 134 0 야 급함 신규유저 패키지 이거 니들 샀음? [10] 마녀유희 2020.10.19 135 0 메이즈 무기 부옵 뭐 씀? [1] ㅁㄴㅇㄹ (112.164) 2020.10.19 49 0 수영복 이디스vs카린웡 [1] ㅇㅇ (220.119) 2020.10.19 45 0 처음할 땐 응 카운터만 키울꺼야~ 솔메꺼저~ 해쓴ㄴ데 [7] 그만잘해 2020.10.19 120 0 ✋질문 뉴비 덱 짜봤어 [6] HOR 2020.10.19 104 0 이볼브원 제2의 타이탄 됐으면 좋겠다 [4] ㅇㅇ 2020.10.19 114 0 근데 야누스 처음나왔을때는 사기소리 별로 안나오지않았나? [14] 색인 2020.10.19 211 0 다양한 환경에 적응한다고? [2] 아담한 2020.10.19 129 0 이볼브원 이렇게 기대했는데 함선으로 나오면 어떻게함? [7] ㅇㅇ 2020.10.19 106 0 오새롬도 상향됬는데 오새롬이야기가 너무없다 [6] 서지수 2020.10.19 151 0 다시는 카붕이를 무시하지마라 [8] sibalba 2020.10.19 109 2 이볼브원 각성메카각임? [3] 겟타 2020.10.19 104 0 (대충 대가리 깨졌다는 내용의 제목) [44] ㅇㅇ (58.123) 2020.10.19 935 32 이볼브원 스토리짜느라 그럴걸 로댕이 2020.10.19 82 0 메혐인데 야누스 안거른 과거의 나를 칭찬한다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10.19 50 0 이볼브원 모르는 유입들 보고가셈 [8] krispydonut 2020.10.19 246 0 ✋질문 솔저랑 메카닉 맞춤 ㅁㅌㅊ? [10] ㅇㅇ (222.121) 2020.10.19 117 0 그래서 오늘 몇명늘어난거임? [2] 그라시아스 2020.10.19 76 0 메카는 강해지면 안돼 [2] TLCrow 2020.10.19 106 0 사실 야누스는 실제로 존재하는 캐가 아니래 [5] 묘갤러 2020.10.19 101 0 메카 상위함선을 주긴줄까 [2] 아담한 2020.10.19 150 0 구인/구직 ????????? 뭐야? 나 왜 갑자기 실업자됐어? [16] Elze 2020.10.19 384 7 이볼브원 인겜에서도 언급됬던놈임? [4] 요포포이 2020.10.19 133 0 구인/구직 뉴비 협력사구해요 [8] 순수한불순물 2020.10.19 918 0 야누스도없고.. 커피포트도 없다.. [1] 나무는tree 2020.10.19 74 0 융합할때 크레딧도 좀 부담되네 [1] 몰름보 2020.10.19 7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9 14: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