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T6 메카장비 떴냐? lllBoomerlll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85 작성일 2020-10-19 14:16:36 https://arca.live/b/counterside/8755480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b0ss 2020-10-19 14:16:59 체옵 메카였으면 종결인데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뉴비 덱 짜봤어 [6] HOR 2020.10.19 104 0 이볼브원 제2의 타이탄 됐으면 좋겠다 [4] ㅇㅇ 2020.10.19 114 0 근데 야누스 처음나왔을때는 사기소리 별로 안나오지않았나? [14] 색인 2020.10.19 210 0 다양한 환경에 적응한다고? [2] 아담한 2020.10.19 129 0 이볼브원 이렇게 기대했는데 함선으로 나오면 어떻게함? [7] ㅇㅇ 2020.10.19 106 0 오새롬도 상향됬는데 오새롬이야기가 너무없다 [6] 서지수 2020.10.19 151 0 다시는 카붕이를 무시하지마라 [8] sibalba 2020.10.19 109 2 이볼브원 각성메카각임? [3] 겟타 2020.10.19 104 0 (대충 대가리 깨졌다는 내용의 제목) [44] ㅇㅇ (58.123) 2020.10.19 935 32 이볼브원 스토리짜느라 그럴걸 로댕이 2020.10.19 82 0 메혐인데 야누스 안거른 과거의 나를 칭찬한다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10.19 50 0 이볼브원 모르는 유입들 보고가셈 [8] krispydonut 2020.10.19 246 0 ✋질문 솔저랑 메카닉 맞춤 ㅁㅌㅊ? [10] ㅇㅇ (222.121) 2020.10.19 117 0 그래서 오늘 몇명늘어난거임? [2] 그라시아스 2020.10.19 76 0 메카는 강해지면 안돼 [2] TLCrow 2020.10.19 106 0 사실 야누스는 실제로 존재하는 캐가 아니래 [5] 묘갤러 2020.10.19 101 0 메카 상위함선을 주긴줄까 [2] 아담한 2020.10.19 150 0 구인/구직 ????????? 뭐야? 나 왜 갑자기 실업자됐어? [16] Elze 2020.10.19 384 7 이볼브원 인겜에서도 언급됬던놈임? [4] 요포포이 2020.10.19 133 0 구인/구직 뉴비 협력사구해요 [8] 순수한불순물 2020.10.19 918 0 야누스도없고.. 커피포트도 없다.. [1] 나무는tree 2020.10.19 74 0 융합할때 크레딧도 좀 부담되네 [1] 몰름보 2020.10.19 75 0 미래전 CBT 스샷 모음 [18] 테렌스후드 2020.10.19 1595 25 T6 메카장비 떴냐? [1] lllBoomerlll 2020.10.19 85 0 카붕이 플레도전한다 [6] sibalba 2020.10.19 93 2 크 떡잎부터 야누스 사기인거 알아봤었노 [4] 이작 2020.10.19 123 0 구인/구직 우리 동기할래? [2] ㅇㅇ 2020.10.19 96 0 솔직히 남캐라도 각성 주시윤은 뽑고싶다 ㅇㅇ (1.243) 2020.10.19 63 0 시영눈나... ㅇㅇ (60.107) 2020.10.19 89 2 이볼브원 나왔는데 이지수 루미에 여전히 털리면 어떻게되냐 [4] Sorfe 2020.10.19 82 0 이모맘마줘 [2] 수램 2020.10.19 68 0 카운터 스충셋 대체 어케모으냐 [4] 익명_mgMG4 2020.10.19 92 0 건틀렛 건쉽 왜 안떨어짐 [5] Lapland 2020.10.19 120 0 56렙인데 여태 스충, 공속셋 하나도 못 맞춤 [2] ㅇㅇ 2020.10.19 52 0 전장 1회한해서 다시 받을수있었으면 좋겠다~ [1] 토깡이 2020.10.19 48 0 카사할게 없으니 자꾸 건에 손이가네요 상점누나가좋아 2020.10.19 43 -1 이볼브 원 충분히 ssr 나올 기회 있었음 b0ss 2020.10.19 703 0 상점은 12시고 출첵은 왜 4시일까 [2] 사라진다 2020.10.19 64 0 금태 지금 시그마로 뽕맛 제대로봐서 [5] 모우린호 2020.10.19 119 0 뉴비 편성 질문이다.. [9] JDCH 2020.10.19 75 0 전장 버리면 카케에서 다시 받을 수 있음? [6] 묘갤러 2020.10.19 77 0 1소대 2소대 중복되는거 넣어도됨? [10] 뇨림 2020.10.19 87 0 이프리트 에스타크 나왔을 당시에 무조건 뽑아야했지 [2] ㅇㅇ 2020.10.19 92 0 알렉 류드 에델 삭제했으면 좋겠다 [6] 힐뎅 2020.10.19 122 0 이볼브원은 도대체 뭔 설정이길래 이렇게 열광하냐 [11] ㅇㅇ 2020.10.19 15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9 14: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