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특급 미션에
건 랭킹 승급 넣은거 뭐가문제냐 브실 쉽지않느냐 이러던 의견내던 사람들 설득시키려고 햇엇는디
위엣놈은 갓겜충+다중이+포럼건공 으로 저격맞고 탈퇴한애
밑엣놈은 오늘 톡룡인+건공+갓겜충으로 저격맞고 탈퇴한애


초특급 미션에
건 랭킹 승급 넣은거 뭐가문제냐 브실 쉽지않느냐 이러던 의견내던 사람들 설득시키려고 햇엇는디
위엣놈은 갓겜충+다중이+포럼건공 으로 저격맞고 탈퇴한애
밑엣놈은 오늘 톡룡인+건공+갓겜충으로 저격맞고 탈퇴한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