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배들 응딩딱대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잊혀진 메이즈뉴비 지옥에서 돌아왔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19
작성일
댓글
[4]
치아가
ㅇㅇ
FEKE
밥빵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모티콘 중에 "진짜" 들이 쓰는거
[14]
220
0
건틀렛
타이탄 보면 몸빵만 쌘거 같은대
[7]
143
0
왜 2명밖에 안 친 것이지?
[6]
124
0
건모티콘도 적절히쓰면 인성질아니고 져도 기분좋음
[3]
106
1
솔직히 카린ㅇㅜㅓㅇ 보단 닥등이가 쓸만함
74
0
피 두줄깐거 짬처리하는데
[4]
99
0
코생소녀 대만 흥행이 어느정도냐
[5]
208
0
나도 오늘은 17명한테밖에 못대줌
83
0
건틀렛
각등이 이새끼 2벤인데
[2]
107
0
아 오늘 갤 개꿀잼이었다
[3]
108
1
게임 시작하고 2주 정도 동안 보급소에서 채용권 많이 삼 ㄹㅇ..
[2]
127
0
난 심심하면 채용을 하는 병이있어..
[3]
109
0
업적 보상 보면 기분좋지 않냐
[4]
505
1
전략전 전적 우편 안 오기도 하냐?
[4]
150
0
구인/구직
한가위 유입 뉴비 친구 구해요..
[7]
146
0
사람 많은거보소
[2]
99
0
채용시즌<~~ 도대체 언제돌아옴 ㅅㅂ
83
0
레이드 공유하고 잠깐 나갔다 들어오면 브리트라 숨져있노
61
0
뉴비 sr3대장 100찍고 넣어?.
[1]
70
0
좆됨
[6]
378
3
안녕 친구들 척추 요정 오빠야
[3]
160
3
와 시발 이거 머냐
[7]
136
-8
이제 보급소에 채용권 한두개 뜬건 스샷도 안찍음
[7]
152
-18
허벌보지 ㅍㅌㅊ?
[7]
191
0
건틀렛
잊혀진 메이즈뉴비 지옥에서 돌아왔다
[4]
119
0
건틀렛
걍 얌전히 죽지
[2]
105
-1
속보) 본인 홍어함
[2]
100
0
아니 뭔 좆만한 갤에 완장이 20명 되겠네
[7]
155
-1
뒷북] 이미 탈퇴한 애들이니깐 올리는건데....신기한점.jpg
[33]
1560
34
채용권 쿼츠사냐?
[1]
54
0
와 오늘 보급소 개미쳣다
[2]
106
0
오늘의 보급소 비틱간다ㅋㅋㅋ
[1]
90
-1
와.. 카린원 순간탱킹..
80
0
건틀렛
에반데
[5]
92
0
ㅋㅋㅋㅋ 오늘은 내가 홍어다
[1]
133
0
.
[2]
196
0
이렇게 퍼주면 뭐가 남냐고요?
[4]
181
3
와 보급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25
0
뭔가 즉시 해야할 것 같네
[9]
169
5
여기서 쓸만한 애들 있냐?
[5]
113
0
개선
동기화, 비동기화 PVP 비율과 게임에 대한 스트레스 분석
[2]
397
8
꼬질꼬질 백수카린 껴안고싶다
[3]
139
0
산타 서윤 벗짤 가져옴
[4]
1190
6
보급소 개쩜ㅋㅋㅋ
107
0
초면에 죄송하지만
[7]
154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