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만나는놈이 그놈이 그놈이라 자주만나면 아이리콘이 너도나도 기분좋음 겜끝나는데 나쳐바르고도 미안해요 좋은승부였어요 보내면 고마워서 눈물날지경임ㅋㅋㅋ 가끔  겜던지고 점수까지주던데 착한건공이 될려고마음먹는데


근데 열에 8판은 존나게 쳐웃는콘에 개쳐바로고 잘했어요 ㅇㅈㄹ임 린시엔 돈지랄하는건 극대노


200대에서는 좆같은놈들 개많음  위쪽이나 아래는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