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것은 하트아이리엿구연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공의 기본 소양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70
작성일
댓글
[8]
졸린개
264430
꿀때지
RH
블릿
FEKE
샹거스
색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악몽레이드에서 최이나+시그마 써봣는데 코싸는거 ㄹㅇ 장난아니더라
[4]
134
0
세상에서 제일 강한
68
0
사자는 새끼를 강하게 키우기 위해 낭떠러지에서 떨어뜨린다고 하지
[3]
99
0
보급소에서 썩은내 나는대요?
[1]
97
0
시그마 왜에에에 너무 귀엽다
[4]
89
0
건틀렛
뭐지 가브리엘 깔았는데 루미 왜 생까냐..
[1]
116
0
채용권 몇 장 정도론 비틱질 할 맘도 안든다
[1]
96
0
왜케 겨드랑이가 좋지
[5]
256
2
홍어
[8]
230
-13
레이드 악몽 딜 높이는팁
[3]
132
0
건공티콘 국제표준배치
[4]
162
0
건공특)
[4]
151
0
전략전 방덱 <~~~~ 오픈햇는데 기분나쁠때
[1]
92
0
카사는 왜 굿즈 안파냐
[7]
134
0
안티스나 주시윤 맞췄음
[2]
119
0
오늘 주시윤 전장받는 날임
[3]
104
0
뭐야 악질 갓겜충 한명 처단당했네
[1]
103
2
10명밖에 안왔내
[1]
84
0
이거 진짜 효과 확실하네
[5]
113
0
비틱질 하기 제일 좋은시간이네 ㅋㅋ
[6]
94
0
14일차
[9]
118
0
대답해봐 주도닝...
[4]
114
4
이거 지금 뉴비 이벤 같은거 하나
[5]
109
0
건공의 기본 소양
[8]
171
0
전략전 지면 뭐 있음?
[11]
110
0
이거 살까
[4]
73
0
길드채팅창 <~~~~~ 여기서 건모티콘되면 건모티콘 살 의향잇음
[13]
152
1
뎃?
72
0
카사 대표 꼬질꼬질 3인방이랑 껴안고 뒹굴고싶다
[5]
158
1
진짜 열심히 딜 넣었을텐데...
[6]
139
-1
건모티콘 중에 "진짜" 들이 쓰는거
[14]
220
0
건틀렛
타이탄 보면 몸빵만 쌘거 같은대
[7]
144
0
왜 2명밖에 안 친 것이지?
[6]
124
0
건모티콘도 적절히쓰면 인성질아니고 져도 기분좋음
[3]
106
1
솔직히 카린ㅇㅜㅓㅇ 보단 닥등이가 쓸만함
74
0
피 두줄깐거 짬처리하는데
[4]
100
0
코생소녀 대만 흥행이 어느정도냐
[5]
208
0
나도 오늘은 17명한테밖에 못대줌
84
0
건틀렛
각등이 이새끼 2벤인데
[2]
108
0
아 오늘 갤 개꿀잼이었다
[3]
108
1
게임 시작하고 2주 정도 동안 보급소에서 채용권 많이 삼 ㄹㅇ..
[2]
128
0
난 심심하면 채용을 하는 병이있어..
[3]
109
0
업적 보상 보면 기분좋지 않냐
[4]
505
1
전략전 전적 우편 안 오기도 하냐?
[4]
150
0
구인/구직
한가위 유입 뉴비 친구 구해요..
[7]
14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