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타이탄 보면 몸빵만 쌘거 같은대 사라진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43 작성일 2020-10-19 15:08:13 수정일 2020-10-19 15:08:28 https://arca.live/b/counterside/8756677 겜 끝나고보면 항상 딜 열심히 잘넣었더라뉴비도 사기챔 타이탄을 키우는건 어떨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b0ss 2020-10-19 15:08:40 타이탄은 항상 딜 보면 야누스 바로 밑임 펼쳐보기▼ b0ss 2020-10-19 15:08:57 그래서 나는 체공에 지피 있는 메이즈 템 줌 펼쳐보기▼ 사라진다 2020-10-19 15:09:58 은근 일잘한다 말이여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19 15:09:04 방어력 낮아서 탱 생각보다 약함 딜이 쌔지 펼쳐보기▼ 사라진다 2020-10-19 15:10:10 KIRAREKI 2020-10-19 15:09:13 3종이랑 1ㄷ1 맞다이 가능한 갓이탄 펼쳐보기▼ 사라진다 2020-10-19 15:10:2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홍어 [8] 람네 2020.10.19 230 -13 레이드 악몽 딜 높이는팁 [3] 건공 2020.10.19 132 0 건공티콘 국제표준배치 [4] 수램 2020.10.19 161 0 건공특) [4] ㅇo 2020.10.19 151 0 전략전 방덱 <~~~~ 오픈햇는데 기분나쁠때 [1] 꿀때지 2020.10.19 92 0 카사는 왜 굿즈 안파냐 [7] 심장발전소 2020.10.19 134 0 안티스나 주시윤 맞췄음 [2] 블릿 2020.10.19 119 0 오늘 주시윤 전장받는 날임 [3] 묘갤러 2020.10.19 104 0 뭐야 악질 갓겜충 한명 처단당했네 [1] 키쎈 2020.10.19 103 2 10명밖에 안왔내 [1] 이천쌀떡볶이 2020.10.19 84 0 이거 진짜 효과 확실하네 [5] 몰름보 2020.10.19 113 0 비틱질 하기 제일 좋은시간이네 ㅋㅋ [6] gkdhkdhk 2020.10.19 94 0 14일차 [9] 요포포이 2020.10.19 118 0 대답해봐 주도닝... [4]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10.19 114 4 이거 지금 뉴비 이벤 같은거 하나 [5] 다신롤안함 2020.10.19 109 0 건공의 기본 소양 [8] 건공 2020.10.19 170 0 전략전 지면 뭐 있음? [11] ㅇㅇ (124.58) 2020.10.19 110 0 이거 살까 [4] 수램 2020.10.19 72 0 길드채팅창 <~~~~~ 여기서 건모티콘되면 건모티콘 살 의향잇음 [13] 꿀때지 2020.10.19 152 1 뎃? 치아가 2020.10.19 72 0 카사 대표 꼬질꼬질 3인방이랑 껴안고 뒹굴고싶다 [5] 람네 2020.10.19 158 1 진짜 열심히 딜 넣었을텐데... [6] 구관조리병 2020.10.19 139 -1 건모티콘 중에 "진짜" 들이 쓰는거 [14] 꿀때지 2020.10.19 220 0 건틀렛 타이탄 보면 몸빵만 쌘거 같은대 [7] 사라진다 2020.10.19 143 0 왜 2명밖에 안 친 것이지? [6] Eizen 2020.10.19 124 0 건모티콘도 적절히쓰면 인성질아니고 져도 기분좋음 [3] ㅇㅇ (125.180) 2020.10.19 106 1 솔직히 카린ㅇㅜㅓㅇ 보단 닥등이가 쓸만함 윾동6974 2020.10.19 74 0 피 두줄깐거 짬처리하는데 [4] 리에 2020.10.19 99 0 코생소녀 대만 흥행이 어느정도냐 [5] ㅇㅇ (183.106) 2020.10.19 208 0 나도 오늘은 17명한테밖에 못대줌 몰름보 2020.10.19 83 0 건틀렛 각등이 이새끼 2벤인데 [2] 퓬뉜 2020.10.19 108 0 아 오늘 갤 개꿀잼이었다 [3] IB300i 2020.10.19 108 1 게임 시작하고 2주 정도 동안 보급소에서 채용권 많이 삼 ㄹㅇ.. [2] ㅇㅇ 2020.10.19 128 0 난 심심하면 채용을 하는 병이있어.. [3] 수램 2020.10.19 109 0 업적 보상 보면 기분좋지 않냐 [4] 블릿 2020.10.19 505 1 전략전 전적 우편 안 오기도 하냐? [4] 74 2020.10.19 150 0 구인/구직 한가위 유입 뉴비 친구 구해요.. [7] ㅇㅇ (58.120) 2020.10.19 146 0 사람 많은거보소 [2] 토깡이 2020.10.19 99 0 채용시즌<~~ 도대체 언제돌아옴 ㅅㅂ 서지수 2020.10.19 84 0 레이드 공유하고 잠깐 나갔다 들어오면 브리트라 숨져있노 ㅇo 2020.10.19 61 0 뉴비 sr3대장 100찍고 넣어?. [1] ㅇㅇ (14.45) 2020.10.19 71 0 좆됨 [6] 너구리H 2020.10.19 378 3 안녕 친구들 척추 요정 오빠야 [3] Vergil 2020.10.19 160 3 와 시발 이거 머냐 [7] ㅇㅇ (122.36) 2020.10.19 136 -8 이제 보급소에 채용권 한두개 뜬건 스샷도 안찍음 [7] 구관조리병 2020.10.19 152 -18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19 1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