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이용객 10명 안넘을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략전 방덱 <~~~~ 오픈햇는데 기분나쁠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91
작성일
댓글
[1]
Eizen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략
전당1 깨고싶은데 에델도없고 솔져는 키우기싫은 늒네실친을위해 전당1 돌고왔다는 내용
[5]
992
3
근데 겨드랑이가 왜꼴리는거임
[3]
73
0
구인/구직
추룡인카붕이 출첵할 컨소구함
[4]
82
0
근데 유저수 왜 안떨어지는거임?
[3]
123
0
근데 다음 각성 이볼브윙각임
38
0
건틀렛
명심해라 여긴 전쟁터다.
[5]
132
0
이새끼는 진짜 홍어 아님?
[5]
157
6
건틀렛
미야콘 왤케 커여워
[2]
81
0
기채권 1장이 1뽑이였음좋겟다
[3]
81
0
건모티콘 이거 좋네
[4]
88
0
Betick ON (hong A
[5]
129
-6
악몽레이드에서 최이나+시그마 써봣는데 코싸는거 ㄹㅇ 장난아니더라
[4]
133
0
세상에서 제일 강한
67
0
사자는 새끼를 강하게 키우기 위해 낭떠러지에서 떨어뜨린다고 하지
[3]
98
0
보급소에서 썩은내 나는대요?
[1]
96
0
시그마 왜에에에 너무 귀엽다
[4]
88
0
건틀렛
뭐지 가브리엘 깔았는데 루미 왜 생까냐..
[1]
115
0
채용권 몇 장 정도론 비틱질 할 맘도 안든다
[1]
95
0
왜케 겨드랑이가 좋지
[5]
255
2
홍어
[8]
229
-13
레이드 악몽 딜 높이는팁
[3]
131
0
건공티콘 국제표준배치
[4]
161
0
건공특)
[4]
150
0
전략전 방덱 <~~~~ 오픈햇는데 기분나쁠때
[1]
91
0
카사는 왜 굿즈 안파냐
[7]
133
0
안티스나 주시윤 맞췄음
[2]
119
0
오늘 주시윤 전장받는 날임
[3]
103
0
뭐야 악질 갓겜충 한명 처단당했네
[1]
103
2
10명밖에 안왔내
[1]
84
0
이거 진짜 효과 확실하네
[5]
113
0
비틱질 하기 제일 좋은시간이네 ㅋㅋ
[6]
94
0
14일차
[9]
117
0
대답해봐 주도닝...
[4]
114
4
이거 지금 뉴비 이벤 같은거 하나
[5]
109
0
건공의 기본 소양
[8]
170
0
전략전 지면 뭐 있음?
[11]
110
0
이거 살까
[4]
72
0
길드채팅창 <~~~~~ 여기서 건모티콘되면 건모티콘 살 의향잇음
[13]
152
1
뎃?
72
0
카사 대표 꼬질꼬질 3인방이랑 껴안고 뒹굴고싶다
[5]
158
1
진짜 열심히 딜 넣었을텐데...
[6]
139
-1
건모티콘 중에 "진짜" 들이 쓰는거
[14]
220
0
건틀렛
타이탄 보면 몸빵만 쌘거 같은대
[7]
143
0
왜 2명밖에 안 친 것이지?
[6]
124
0
건모티콘도 적절히쓰면 인성질아니고 져도 기분좋음
[3]
10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