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와이책에서만 본거 십공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30 작성일 2020-10-20 01:28:59 https://arca.live/b/counterside/8761852 ㄹㅇ근데 편돌이할때 바코드스캐너 써봤는데 그것도 PDA라고 하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베버 2020-10-20 01:29:21 뭐야이건 펼쳐보기▼ 십공소 2020-10-20 01:29:42 PDA라고 휴대용 컴퓨터 있음 펼쳐보기▼ Cabala 2020-10-20 01:29:44 이거 반짝 유행했는데 펼쳐보기▼ 프레하 2020-10-20 01:30:10 이거 쓰는 사람 가끔 보였지 펼쳐보기▼ 고드록 2020-10-20 01:33:50 물류 자재쪽에선 없으면 안될물건임 펼쳐보기▼ 십공소 2020-10-20 01:34:34 그럼 나도 편돌이할때 써본거네 아 ㅋㅋ 펼쳐보기▼ 고드록 2020-10-20 01:36:24 근데 pos기 말고 바코드 스캐너를 따로줘? 펼쳐보기▼ 십공소 2020-10-20 01:39:08 바코드 스캐너 따로 있었음 ㅇㅇ 내가 다 찍어서 재고랑 그런거 다 올렸음 짐도 옮기고 배치도 하고 일 ㅈㄴ많이시킴 카운터에 서있을 시간이 없었음 ㅋㅋ 펼쳐보기▼ 고드록 2020-10-20 01:45:05 아니 편돌이한테 그걸 왜시켜 ㅅㅂㅋㅋ 매니저나 사장이 게으른놈이었나보네 펼쳐보기▼ 십공소 2020-10-20 01:46:46 거기는 원래 그렇게 하는것같더라 발주받는것만 빼면 매니저랑 거의 똑같은일 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난 처음 읽었던 장르소설이 그거였는데 [4] 인터미션 2020.10.20 70 0 98년생 여대생인 본인쟝이 꼽은 인생 최고애니ㄷㄷ [8]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0.10.20 144 0 난 암살교실이 제일 재밌었음 [2] 베버 2020.10.20 61 0 에바 안본이유 ) 너무 시리즈가 많음 [3] 꿀때지 2020.10.20 60 1 대답해봐 금태링 [1] eee 2020.10.20 45 0 강연 [1] CCCAAA 2020.10.20 43 0 나도 에바 안 봄 [1] 레이브 2020.10.20 37 0 강연 [2] 십공소 2020.10.20 61 0 이번주 신각성 아님?? [10] 니퍼 2020.10.20 175 1 우리 에반게리온 이상을 틀로 잡자 베버 2020.10.20 31 0 소신발언) 에바본적 없음 [8] 꿀때지 2020.10.20 87 0 대답해봐 유미나 광고 뭔데 ㅋㅋㅋ [5] ㅇㅇ 2020.10.20 145 0 자계434에서 5쫄작가능한가요? [2] ㅇㅇ (222.109) 2020.10.20 177 0 나 강연 많이 보는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20 53 0 갤주부터 틀딱 애니 좋아하는데 틀떡이 뭐어때서? [3] ㅇㅇ 2020.10.20 60 0 스즈미야 하루히는 틀 아니지 [4] ㅇㅇ (1.243) 2020.10.20 112 0 요즘얘들 강연도 몰름 [13] 몰름보 2020.10.20 181 0 또또또 틀딱들 옛날이야기 나온다고 좋아하는거봐 [3] ㅇo 2020.10.20 101 2 틀딱테스트) 머리부터 발끝까지~ [10] 꿀때지 2020.10.20 164 0 본인 고2때 갤럭시S 나왔음 [1] BlackDwarf 2020.10.20 61 0 팬드 최고 문제는 특수기가 채널링이란거 [1] 라쿰 2020.10.20 70 0 씹덕 입문 K-ON! 으로 함 [4] 애기카붕이 2020.10.20 79 -2 솔직히 가은이 두려운 이유가 [2] 도스분충우지챠 2020.10.20 86 0 와이책에서만 본거 [10] 십공소 2020.10.20 130 0 틀 판단은 이거지 Nyx 2020.10.20 58 0 힐데 호감캐릭 아님? [3] 김유동 2020.10.20 94 0 카사 조같은점 [1] 젖통 2020.10.20 63 0 건에서 소영눈나 뺑소니 주시윤으로 반격 [5] dolphon 2020.10.20 65 0 1500건포만 모으면되는데 [2] Eles 2020.10.20 76 0 요즘 씹덕 급식들 [4] ㅇㅇ (1.253) 2020.10.20 93 0 전자사전 국룰 [3] 베버 2020.10.20 52 0 전자사전 공감 ) " SEX " 검색해서 읽게해봄 [6] 꿀때지 2020.10.20 126 0 힐데 애호가들이 많은 이유가 있다니까 [5] ㅇㅇ 2020.10.20 90 -1 근데 이수연도 힐데랑 틀딱떡밥 끼겟네 꿀때지 2020.10.20 37 0 본인 중고딩시절 전자사전 써봣음 [4] 애기카붕이 2020.10.20 67 0 세일러문도 모르는 핏덩이들이 사랑을 알겠냐 [5] 도스분충우지챠 2020.10.20 80 0 난 mp3 안썼음 베버 2020.10.20 30 0 오후엔 불타고 새벽엔 틀딱감성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20 80 0 힐데가 틀딱떡밥 끼는거 보고싶다 [4] 꿀때지 2020.10.20 65 0 틀딱갤이야? [2]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0.20 58 0 요즘애들은 mp3플레이어 모른데... [9] 꿀때지 2020.10.20 122 0 그래서 머신갑이 나야 관리자가 나야 [5] 멜리이디 2020.10.20 102 1 내가 틀딱 구별법 알려줌 [5] 보노본호 2020.10.20 74 0 전당 2어떻게 해야할가요??? [22] 흑카우 2020.10.20 8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20 0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