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강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42
작성일
댓글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략전 컨셉덱
[4]
103
0
사진찍는 카린
[7]
204
3
내 입덕작은 클라나드였는데
60
1
엘퀴네스 같은거 존나 봤었지
[4]
83
0
저어는 씹덕 입문을 이걸로 했어요
[1]
155
1
공중파 예능 안본지 ㅈㄴ오래됨
[3]
71
1
가은이가 왜 체포감임
[4]
231
0
이 씨발새키들이 나를 틀로 만들고 있네.
[9]
101
0
에바는 이거밖에 모름
50
1
저언 첫 스타트부터가 달랐어요
[1]
62
0
ㄹㅇ 옛날엔 양판소, 신무협 같은 장르소설 존나봣느데
[1]
59
0
대답해봐 카붕이
37
0
나 때는 토라도라로 입덕하는게 유행이었음
[5]
82
0
챈에서 쉰내가 진동을 하네
[2]
68
0
누구나 인정하는 명작 애니
[8]
122
0
예능보다 다큐가 재밌으면 틀이냐?
[7]
80
0
얘 거지야?
[4]
106
0
가은이랑 야스할수있는데 감방이 대수냐
50
0
난 처음 읽었던 장르소설이 그거였는데
[4]
70
0
98년생 여대생인 본인쟝이 꼽은 인생 최고애니ㄷㄷ
[8]
144
0
난 암살교실이 제일 재밌었음
[2]
61
0
에바 안본이유 ) 너무 시리즈가 많음
[3]
60
1
대답해봐 금태링
[1]
45
0
강연
[1]
42
0
나도 에바 안 봄
[1]
37
0
강연
[2]
60
0
이번주 신각성 아님??
[10]
175
1
우리 에반게리온 이상을 틀로 잡자
30
0
소신발언) 에바본적 없음
[8]
86
0
대답해봐 유미나 광고 뭔데 ㅋㅋㅋ
[5]
144
0
자계434에서 5쫄작가능한가요?
[2]
177
0
나 강연 많이 보는데
53
0
갤주부터 틀딱 애니 좋아하는데 틀떡이 뭐어때서?
[3]
60
0
스즈미야 하루히는 틀 아니지
[4]
111
0
요즘얘들 강연도 몰름
[13]
181
0
또또또 틀딱들 옛날이야기 나온다고 좋아하는거봐
[3]
101
2
틀딱테스트) 머리부터 발끝까지~
[10]
163
0
본인 고2때 갤럭시S 나왔음
[1]
61
0
팬드 최고 문제는 특수기가 채널링이란거
[1]
70
0
씹덕 입문 K-ON! 으로 함
[4]
79
-2
솔직히 가은이 두려운 이유가
[2]
85
0
와이책에서만 본거
[10]
130
0
틀 판단은 이거지
58
0
힐데 호감캐릭 아님?
[3]
93
0
카사 조같은점
[1]
6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