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라나드는 인생이다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내 입덕작은 클라나드였는데
추천
1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0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바 <~~~ 에바는 몰라도 노래는 암
[2]
85
0
그러고보니 카사하면서 애니보는 시간이 줄어든듯
[4]
74
0
근데 왜 광고 대답해봐 유미나임
126
0
어르신들 옛날 이야기 하니까 적응이 안되네
[4]
78
0
근데 이겜 에반게리온 보고 영향받은거 체감될때가 종종있음
[1]
74
0
윽..45층 막보에서 터지네 ㅎㅎ
[3]
67
0
에반게리온 모티프가 아니라
[1]
351
0
흥 미 삐
39
0
나때는 이거만 봤다
[6]
98
0
꿀잼애니 추천해드림
[4]
102
2
"진짜" 틀딱 애니가 몬줄아냐
[9]
125
2
90년대생 애니메이션 공감.fact
[2]
89
0
인방하는 미야
99
0
나같은 정통파는 없을듯
[3]
81
0
무과금은 못하는게임? 무과금을 못하는게임 ㅇㅇ
[1]
84
0
에이 틀딱들
[1]
57
0
사실 나 디아3 한정판 2개 샀었음
[1]
48
0
요즘은 츤데레 <~~~~ 별로 없는듯
[6]
95
0
난 어릴 때 트랜스포머랑 골드런 봐서 씹덕 된 듯
[5]
51
0
에반게리온 모티브면
63
0
전략전 컨셉덱
[4]
103
0
사진찍는 카린
[7]
205
3
내 입덕작은 클라나드였는데
60
1
엘퀴네스 같은거 존나 봤었지
[4]
83
0
저어는 씹덕 입문을 이걸로 했어요
[1]
155
1
공중파 예능 안본지 ㅈㄴ오래됨
[3]
71
1
가은이가 왜 체포감임
[4]
231
0
이 씨발새키들이 나를 틀로 만들고 있네.
[9]
101
0
에바는 이거밖에 모름
50
1
저언 첫 스타트부터가 달랐어요
[1]
62
0
ㄹㅇ 옛날엔 양판소, 신무협 같은 장르소설 존나봣느데
[1]
59
0
대답해봐 카붕이
37
0
나 때는 토라도라로 입덕하는게 유행이었음
[5]
82
0
챈에서 쉰내가 진동을 하네
[2]
68
0
누구나 인정하는 명작 애니
[8]
122
0
예능보다 다큐가 재밌으면 틀이냐?
[7]
80
0
얘 거지야?
[4]
107
0
가은이랑 야스할수있는데 감방이 대수냐
50
0
난 처음 읽었던 장르소설이 그거였는데
[4]
70
0
98년생 여대생인 본인쟝이 꼽은 인생 최고애니ㄷㄷ
[8]
144
0
난 암살교실이 제일 재밌었음
[2]
61
0
에바 안본이유 ) 너무 시리즈가 많음
[3]
60
1
대답해봐 금태링
[1]
45
0
강연
[1]
4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