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90년대생 애니메이션 공감.fact 인터미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88 작성일 2020-10-20 01:38:53 https://arca.live/b/counterside/8762020 주말에 티비틀면 아톰 나왔음ㄹㅇ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젖통 2020-10-20 01:40:14 ㅇㅇ 2020-10-20 01:41:0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할로윈 신디 나온대서 처음 과금할생각 들었는데 뭐해야돼? ㅇㅇ 2020.10.20 58 0 백수하고싶다 [4] eee 2020.10.20 48 0 추억챈에 각성힐데 나눔글 [4] ㅇㅇ 2020.10.20 119 7 이번 이벤트는 일찍 장비들 비틱간다 [1] IB300i 2020.10.20 62 0 마지막으로 본 애니가 뭐더라 베버 2020.10.20 35 0 나혼자만레벨업 <~~~~ 이게 웹툰이재밋다던데 [3] 꿀때지 2020.10.20 163 0 요즘 좀 즐겨보는 애니<~~~~~~~~ [5] 몰름보 2020.10.20 131 0 그래서 에반게리온 다음편은 언제나오나여 [4] 보노본호 2020.10.20 47 0 나랑 동년배는 이거 보면서 자랐다 [9] BlackDwarf 2020.10.20 112 2 요즘은 육아할때 TV안보지않나 [5] 십공소 2020.10.20 80 0 그래도 가은이 20살은 안먹었을듯 ㅇㅇ 2020.10.20 148 0 요즘 라노벨하고 웹소설 경계 희미해짐 ㅇㅇ 치킨밤 2020.10.20 52 0 초중딩때 겜판소 ㅈㄴ 쏟아져나왔는데 [12]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0.20 98 0 에바 <~~~ 에바는 몰라도 노래는 암 [2] 꿀때지 2020.10.20 85 0 그러고보니 카사하면서 애니보는 시간이 줄어든듯 [4] 엘빅이 2020.10.20 74 0 근데 왜 광고 대답해봐 유미나임 몰름보 2020.10.20 126 0 어르신들 옛날 이야기 하니까 적응이 안되네 [4] 양하림은떡상한다 2020.10.20 78 0 근데 이겜 에반게리온 보고 영향받은거 체감될때가 종종있음 [1] 보노본호 2020.10.20 74 0 윽..45층 막보에서 터지네 ㅎㅎ [3] 써드치프 2020.10.20 67 0 에반게리온 모티프가 아니라 [1] 맨드란 2020.10.20 351 0 흥 미 삐 꿀때지 2020.10.20 39 0 나때는 이거만 봤다 [6] Eles 2020.10.20 98 0 꿀잼애니 추천해드림 [4] 딸쟁이 2020.10.20 102 2 "진짜" 틀딱 애니가 몬줄아냐 [9] 꿀때지 2020.10.20 125 2 90년대생 애니메이션 공감.fact [2] 인터미션 2020.10.20 88 0 인방하는 미야 ㅇㅇ 2020.10.20 98 0 나같은 정통파는 없을듯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20 80 0 무과금은 못하는게임? 무과금을 못하는게임 ㅇㅇ [1] 이윰이 2020.10.20 84 0 에이 틀딱들 [1] 베버 2020.10.20 56 0 사실 나 디아3 한정판 2개 샀었음 [1] BlackDwarf 2020.10.20 47 0 요즘은 츤데레 <~~~~ 별로 없는듯 [6] 꿀때지 2020.10.20 94 0 난 어릴 때 트랜스포머랑 골드런 봐서 씹덕 된 듯 [5] 레이브 2020.10.20 50 0 에반게리온 모티브면 ㅇㅇ 2020.10.20 62 0 전략전 컨셉덱 [4] dolphon 2020.10.20 102 0 사진찍는 카린 [7] ㅇㅇ 2020.10.20 204 3 내 입덕작은 클라나드였는데 ㅇㅇ (1.243) 2020.10.20 60 1 엘퀴네스 같은거 존나 봤었지 [4] 베버 2020.10.20 82 0 저어는 씹덕 입문을 이걸로 했어요 [1] ㅇㅇ (218.234) 2020.10.20 154 1 공중파 예능 안본지 ㅈㄴ오래됨 [3] 꿀때지 2020.10.20 71 1 가은이가 왜 체포감임 [4] 젖통 2020.10.20 230 0 이 씨발새키들이 나를 틀로 만들고 있네. [9] 맨드란 2020.10.20 101 0 에바는 이거밖에 모름 브운터더이드 2020.10.20 50 1 저언 첫 스타트부터가 달랐어요 [1] 몰름보 2020.10.20 62 0 ㄹㅇ 옛날엔 양판소, 신무협 같은 장르소설 존나봣느데 [1] 꿀때지 2020.10.20 5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0 01: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