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초중딩때 겜판소 ㅈㄴ 쏟아져나왔는데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98 작성일 2020-10-20 01:40:53 https://arca.live/b/counterside/8762053 "스탯창!" 이지랄 한번에 2페이지씩 날로먹는거보고대단하다고 생각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꿀때지 2020-10-20 01:41:10 "레벨업" 펼쳐보기▼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0-20 01:42:48 시발 이것도ㅋㅋㅋㅇㅈ 펼쳐보기▼ 몰름보 2020-10-20 01:41:15 아 ㅋㅋ 펼쳐보기▼ Ryude 2020-10-20 01:41:28 요즘은 그딱식으로하면 욕존나처먹고 별점태러 당하더라 펼쳐보기▼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0-20 01:41:52 이 업계에도 흐름이라는게 있나보네 펼쳐보기▼ Ryude 2020-10-20 01:46:04 달빛조각사같이 롱런하고있는 "근본"있는 얘들아니면 분량채우기한다고 욕함. 그래서 요즘은 오히려 작가들이 상태창을 꺼려해서 독자들이 상태창좀보자고 부탁하는 글들도있음 펼쳐보기▼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0-20 01:47:03 ㅋㅋㅋㅋ재밌네 요즘 어떤게 잘나가는지 혹시 추천가능? 펼쳐보기▼ Ryude 2020-10-20 01:48:34 요즘 작가들 군만두만 맥이는지 찍히듯이나와서, 네이버 시리즈는 랭킹쪽가서 눈팅하면서 보고싶은거 고르거나, 타임딜 이벤트하는거 골라서 먹으면됨. 이쪽은 취향차가 심하더라. 펼쳐보기▼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0-20 01:51:13 ㅖㅏ 감사링 펼쳐보기▼ 십공소 2020-10-20 01:41:56 더게이머 웹툰이 그렇게하자나 ㅋㅋ 펼쳐보기▼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0-20 01:42:25 아직도그런다고?ㅋㅋㅋ심지어 웹툰에서?ㅋㅋㅋ 개쩌네 펼쳐보기▼ ㅇㅇ 2020-10-20 01:43:17 레이센 재밌게 봤었는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갓겜충의 정확한 뜻이 뭐임? [3] ㅇㅇ (222.104) 2020.10.20 72 0 옛날 양판소들 요즘 카카페 진출함 [1] 베버 2020.10.20 88 0 너네 메인화면 캐릭 누구임? [16] 애기카붕이 2020.10.20 115 0 내가 유일하게 본 만화영화 [7] 치킨밤 2020.10.20 93 0 웹소설은 납골당의 어린왕자 미만잡임 [6] 보노본호 2020.10.20 161 2 난 2.5세대 씹덕이라 [9] 엘빅이 2020.10.20 181 1 와 자계대박났다 ㅋㅋ [1] 토깡이 2020.10.20 89 0 와 챈에 틀니 냄새가 진동하네 [6] Nyx 2020.10.20 138 3 대답해봐 가으닝 [1] ㅇㅇ 2020.10.20 62 0 요즘육아 <~~~~ 유투브 틀어줌 [4] 꿀때지 2020.10.20 94 2 시대가 많이 바뀌긴 했네 [1]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20 61 0 할로윈 신디 나온대서 처음 과금할생각 들었는데 뭐해야돼? ㅇㅇ 2020.10.20 58 0 백수하고싶다 [4] eee 2020.10.20 48 0 추억챈에 각성힐데 나눔글 [4] ㅇㅇ 2020.10.20 120 7 이번 이벤트는 일찍 장비들 비틱간다 [1] IB300i 2020.10.20 62 0 마지막으로 본 애니가 뭐더라 베버 2020.10.20 35 0 나혼자만레벨업 <~~~~ 이게 웹툰이재밋다던데 [3] 꿀때지 2020.10.20 163 0 요즘 좀 즐겨보는 애니<~~~~~~~~ [5] 몰름보 2020.10.20 131 0 그래서 에반게리온 다음편은 언제나오나여 [4] 보노본호 2020.10.20 48 0 나랑 동년배는 이거 보면서 자랐다 [9] BlackDwarf 2020.10.20 112 2 요즘은 육아할때 TV안보지않나 [5] 십공소 2020.10.20 81 0 그래도 가은이 20살은 안먹었을듯 ㅇㅇ 2020.10.20 148 0 요즘 라노벨하고 웹소설 경계 희미해짐 ㅇㅇ 치킨밤 2020.10.20 53 0 초중딩때 겜판소 ㅈㄴ 쏟아져나왔는데 [12]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0.20 98 0 에바 <~~~ 에바는 몰라도 노래는 암 [2] 꿀때지 2020.10.20 85 0 그러고보니 카사하면서 애니보는 시간이 줄어든듯 [4] 엘빅이 2020.10.20 74 0 근데 왜 광고 대답해봐 유미나임 몰름보 2020.10.20 126 0 어르신들 옛날 이야기 하니까 적응이 안되네 [4] 양하림은떡상한다 2020.10.20 78 0 근데 이겜 에반게리온 보고 영향받은거 체감될때가 종종있음 [1] 보노본호 2020.10.20 74 0 윽..45층 막보에서 터지네 ㅎㅎ [3] 써드치프 2020.10.20 67 0 에반게리온 모티프가 아니라 [1] 맨드란 2020.10.20 351 0 흥 미 삐 꿀때지 2020.10.20 39 0 나때는 이거만 봤다 [6] Eles 2020.10.20 98 0 꿀잼애니 추천해드림 [4] 딸쟁이 2020.10.20 103 2 "진짜" 틀딱 애니가 몬줄아냐 [9] 꿀때지 2020.10.20 125 2 90년대생 애니메이션 공감.fact [2] 인터미션 2020.10.20 89 0 인방하는 미야 ㅇㅇ 2020.10.20 99 0 나같은 정통파는 없을듯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20 81 0 무과금은 못하는게임? 무과금을 못하는게임 ㅇㅇ [1] 이윰이 2020.10.20 84 0 에이 틀딱들 [1] 베버 2020.10.20 57 0 사실 나 디아3 한정판 2개 샀었음 [1] BlackDwarf 2020.10.20 48 0 요즘은 츤데레 <~~~~ 별로 없는듯 [6] 꿀때지 2020.10.20 95 0 난 어릴 때 트랜스포머랑 골드런 봐서 씹덕 된 듯 [5] 레이브 2020.10.20 51 0 에반게리온 모티브면 ㅇㅇ 2020.10.20 6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20 0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