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인방하는 미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98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추억챈에 각성힐데 나눔글
[4]
119
7
이번 이벤트는 일찍 장비들 비틱간다
[1]
62
0
마지막으로 본 애니가 뭐더라
35
0
나혼자만레벨업 <~~~~ 이게 웹툰이재밋다던데
[3]
163
0
요즘 좀 즐겨보는 애니<~~~~~~~~
[5]
131
0
그래서 에반게리온 다음편은 언제나오나여
[4]
47
0
나랑 동년배는 이거 보면서 자랐다
[9]
112
2
요즘은 육아할때 TV안보지않나
[5]
80
0
그래도 가은이 20살은 안먹었을듯
148
0
요즘 라노벨하고 웹소설 경계 희미해짐 ㅇㅇ
52
0
초중딩때 겜판소 ㅈㄴ 쏟아져나왔는데
[12]
98
0
에바 <~~~ 에바는 몰라도 노래는 암
[2]
85
0
그러고보니 카사하면서 애니보는 시간이 줄어든듯
[4]
74
0
근데 왜 광고 대답해봐 유미나임
126
0
어르신들 옛날 이야기 하니까 적응이 안되네
[4]
78
0
근데 이겜 에반게리온 보고 영향받은거 체감될때가 종종있음
[1]
74
0
윽..45층 막보에서 터지네 ㅎㅎ
[3]
67
0
에반게리온 모티프가 아니라
[1]
351
0
흥 미 삐
39
0
나때는 이거만 봤다
[6]
98
0
꿀잼애니 추천해드림
[4]
102
2
"진짜" 틀딱 애니가 몬줄아냐
[9]
125
2
90년대생 애니메이션 공감.fact
[2]
89
0
인방하는 미야
98
0
나같은 정통파는 없을듯
[3]
81
0
무과금은 못하는게임? 무과금을 못하는게임 ㅇㅇ
[1]
84
0
에이 틀딱들
[1]
56
0
사실 나 디아3 한정판 2개 샀었음
[1]
47
0
요즘은 츤데레 <~~~~ 별로 없는듯
[6]
95
0
난 어릴 때 트랜스포머랑 골드런 봐서 씹덕 된 듯
[5]
50
0
에반게리온 모티브면
62
0
전략전 컨셉덱
[4]
102
0
사진찍는 카린
[7]
204
3
내 입덕작은 클라나드였는데
60
1
엘퀴네스 같은거 존나 봤었지
[4]
82
0
저어는 씹덕 입문을 이걸로 했어요
[1]
154
1
공중파 예능 안본지 ㅈㄴ오래됨
[3]
71
1
가은이가 왜 체포감임
[4]
230
0
이 씨발새키들이 나를 틀로 만들고 있네.
[9]
101
0
에바는 이거밖에 모름
50
1
저언 첫 스타트부터가 달랐어요
[1]
62
0
ㄹㅇ 옛날엔 양판소, 신무협 같은 장르소설 존나봣느데
[1]
59
0
대답해봐 카붕이
37
0
나 때는 토라도라로 입덕하는게 유행이었음
[5]
8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