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하고 유일하게 110 뚫어논 애라서 


몸 비틀어가면서 쓸려고 발악해봤는데


예전엔 출격기 너프는 별개로치고 


진짜 주시윤 반격기만 빼면 그 특수기가


경직 홀딩도 겸해서 장점이었는데


지금은 그거 보다 더 튼튼하면서 사기인 애들 넘치는 


메타라서 특수기 발동 끝나기도 전에 무조건 뒤져있음. 


사거리도 긴편도 아니고


이럴거면 로자나 본인 궁 처럼 한방치고 치우는 


타입인게 훨씬 이득임.  근데 그 로자조차 퇴물인데 ㅋㅋㅋㅋ


그냥 PVE에서나 써라 거기선 패왕임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