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 흥미 떨어지는중 -건- 도 아득바득해서 플 올렸는데 그 이상은 도저히 못갈것같고 다이브 43층에서 막혔고 전당 핑챙 못이기고 신각성캐나 신캐 나오면 그거라도 키우면서 재미찾겠는데 그런 것도 없고 카사 안끄고 계속 확인하면서 레이드 좆빠지게 돌려봤자 원하는 셋옵은 뜨지도 않고 시발 좆같다 진심
카사 흥미 떨어지는중 -건- 도 아득바득해서 플 올렸는데 그 이상은 도저히 못갈것같고 다이브 43층에서 막혔고 전당 핑챙 못이기고 신각성캐나 신캐 나오면 그거라도 키우면서 재미찾겠는데 그런 것도 없고 카사 안끄고 계속 확인하면서 레이드 좆빠지게 돌려봤자 원하는 셋옵은 뜨지도 않고 시발 좆같다 진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