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보면 눈돌아갈수밖에없음
어차피 함선소재가져간다해고 보라색도면 없어서 만들지도못함
근데 장비는 사면 당장에 조금의 이익이라도 볼수있으니..
시발 이거 이터 사게하려는 금태의 분탕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