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목으로 보일수잇는건 완장입장에선 다쳐내는게맞는데 저격한애도 저격한 이유가 오해에서 비롯된거라 사과하기도했고 좋게좋게 넘어가면될것같은데

컨소장언급하는건 좆목으로 오해하기 좋잖아
 애초에 좆목이라는거 자체가 커뮤를 망치니까 막는건데 좆목으로 오해하는거나 실제 좆목이나 발생하는 일은 크게 다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