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탄 이유



= 지난번 개노에 설명을 제대로 안해줘서 (X)


= 수시채용 스택 특별채용으로 이월 안해줘서 (O) or 이월 대신에 내놓은 보상이 보잘것없어서 (O)




스택 이월만 해줬으면 지난번에 설명이 부족했고 나발이고 필요없고 내일 점검보상에 헥헥대면서 즐카사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