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겜알못 병신새끼 뉴비는 ㅇㅇ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40 작성일 2020-10-21 13:25:30 https://arca.live/b/counterside/8797841 장비티어 구분도 못하고시그마 이벤에서 장비먼저 털라고 해서 똑같겠거니하고 장비 먼저 턴 병신새끼입니다이터 풀매수 하면 저거 다 바꿀 수 잇냐 씨발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사라진다 2020-10-21 13:25:58 셋바부터 바꿔 펼쳐보기▼ 응애세력 2020-10-21 13:26:02 나랑 꼬라지비슷하노 펼쳐보기▼ 뷰룻 2020-10-21 13:26:17 사라진다 2020-10-21 13:26:23 *수정됨 특핵만 안사면 굳이 쿼츠 안써도 되긴할뜻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21 13:26:29 학생회좀 털다가 다시 크로스로드 털어 이게 더 가치잇음 펼쳐보기▼ ㅇㅇ 2020-10-21 13:27:38 나 자신이 존나 병신새끼 같아서 이성적인 판단이 안된다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21 13:29:16 뭐 솔직히 말하면 뉴비는 장비하나하나 소중할 시기지 그냥 남는 기간 동안 잘 조율해봐라 학생회 재화 필요량이 적으면 충분히 다 털고 남지 펼쳐보기▼ 뽀끄루대마왕 2020-10-21 13:26:34 아 근데 쿼츠랑 바이너리가 아깝긴 함 펼쳐보기▼ leakas 2020-10-21 13:26:48 알짜만 안바꿧네 펼쳐보기▼ 김장막 2020-10-21 13:26:49 핫타임해줄거같은데 사지말아봐 펼쳐보기▼ ㅇㅇ 2020-10-21 13:27:13 그때는 다른 이벤 돌아야지 왜 저걸 돎 펼쳐보기▼ 김장막 2020-10-21 13:27:46 이터소모감소 해주면 둘다될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만 병신인 게 아니었네ㅋㅋ [6] ㅇㅇ 2020.10.21 173 0 뉴비들 장비만 귀신같이 산거 이해못할거아님 [5] Nyx 2020.10.21 160 8 신규 패키지 1일 남아서 지를까 말까 고민중인데 [1] ㅇㅇ 2020.10.21 44 0 아니 이게 뭔소리야 [3] ㅇㅇ (119.197) 2020.10.21 132 0 근데 메인스토리 2.0이후로 하나도 안풀린거임? [9] ㅇㅇ 2020.10.21 80 0 오 카사 브금 다 추출한거 있네 [1] ㅇㅇ 2020.10.21 146 0 박상연 <~~~~ 유저가 왜 빡쳤는지 모르는것으로 보임 [3] 람네 2020.10.21 117 1 근데 이거 오타겠지? [13] 들깨잔치국수 2020.10.21 101 0 늒네 건에 절여진 류드세팅 Sorfe 2020.10.21 58 0 오해받을 짓이 문제가 아니라 [9] 다메다메다메다요 2020.10.21 248 -5 금태 킷사마아아아아!!! [1] 으으윽 2020.10.21 117 0 와 갑자기 난이도 확 올라가네 [5] ㅇㅇ (14.38) 2020.10.21 122 0 건 몇판 더하기 vs 식고 일찍 자기 [2] ㅇㅇ (14.39) 2020.10.21 61 0 크로스로드 아직 일주일 남음 [3] 시그말랑카우 2020.10.21 74 0 수시채용 천장 없앤게 큰 타격이 있음? [8] ㅇㅇ (211.105) 2020.10.21 112 0 건 1등 이새낀 왜 자꾸 상메에 일기를 씀? [5] ㅇㅇ (58.230) 2020.10.21 122 0 다메다네~~ 다메요~ 다메나노요~~ [1] Vergil 2020.10.21 84 0 태포로 뭐 주긴 할까 [1] 졸린곰 2020.10.21 72 0 아 ㅋㅋㅋㅋ 장비가 먼저 아니었냐고 ㅋㅋㅋ [9] ㅇㅇ (99.252) 2020.10.21 130 4 살짝만 깎아도 되지 않울까? [8] 으으윽 2020.10.21 114 0 이상황에 저 광고보니 더 좆같네 시발 [3] DOC 2020.10.21 168 0 하트베리 no.1 [4] 아무뮤 2020.10.21 137 0 겜알못 병신새끼 뉴비는 [12] ㅇㅇ 2020.10.21 240 2 카사 출첵 뭔가 귀찮고 자주까먹음 [2] 에델슈타트 2020.10.21 69 0 이번 수시 왤케 오래감? [5] 릭아저씨 2020.10.21 75 0 왜 미야가 미워임 [1] 구르메아줌마 2020.10.21 112 0 이와중에 뉴비 협력사 친추죰.. 이윰이 2020.10.21 36 -1 아아아아아씨이이발 채용 좆같네 진짜로 [2] ㅇㅇ (112.214) 2020.10.21 87 0 ㅅㅂ 비자금 꺼내든다 [4] 들깨잔치국수 2020.10.21 105 0 여름뉴비 금태분탕에 심신미약 상태다 [1] FEKE 2020.10.21 59 0 샤오린 젖확대수술하고 핑크염색 좀 했으면 좋겠다 [1] ㅇㅇ 2020.10.21 91 0 창작 무언가 보이는 힐데 [11] 익명의캬루단 2020.10.21 1494 37 나는 김철수로 45층 아다똇는데 [2] 토깡이 2020.10.21 91 0 이거 찌찌 없애고 머리 조금만 다듬으면 할부지 되겠는데 [1] Vergil 2020.10.21 104 0 배를 버려라!!! [4] ㅇㅇ (59.12) 2020.10.21 108 0 뉴비들 셋바랑 함종안산거보면 [1] Ryude 2020.10.21 81 0 ✋질문 질문 [6] ㅇㅇ (122.36) 2020.10.21 93 0 추석늒네인데 운영 거르고 솔직히 겜은 재밌는듯 ㅇㅇ 2020.10.21 60 0 아니 저격이고 뭐고 완장이라고 꺼드럭거리는거임? [26] ㅇㅇ (59.11) 2020.10.21 290 -7 박현수는 써? [5] 한우쟝 2020.10.21 125 0 건틀렛 어떻게 이런걸로 나보다 높지 [5] 선반위곰인형 2020.10.21 158 0 테포로 에델 알렉스 류드밀라 뭐 꼴리는애들 줘 [1] 닥터최고 2020.10.21 114 0 할로윈 스킨으로 류드밀라 알렉스 나왔으면 좋겠다 [2] oo 2020.10.21 149 0 나 좆된거지? [12] ㅇㅇ (183.102) 2020.10.21 19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21 1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