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추석늒네인데 운영 거르고 솔직히 겜은 재밌는듯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9 작성일 2020-10-21 13:23:33 https://arca.live/b/counterside/8797791 전투도 씹덕겜중에서는 볼만하고 스토리도 메이즈같은건 따로 찾아서 볼 정도로 재밌다고 생각하는데 일러 퀄도 괜찮고 운영만 빼면 ㅇㅇ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수시채용 천장 없앤게 큰 타격이 있음? [8] ㅇㅇ (211.105) 2020.10.21 111 0 건 1등 이새낀 왜 자꾸 상메에 일기를 씀? [5] ㅇㅇ (58.230) 2020.10.21 122 0 다메다네~~ 다메요~ 다메나노요~~ [1] Vergil 2020.10.21 84 0 태포로 뭐 주긴 할까 [1] 졸린곰 2020.10.21 72 0 아 ㅋㅋㅋㅋ 장비가 먼저 아니었냐고 ㅋㅋㅋ [9] ㅇㅇ (99.252) 2020.10.21 130 4 살짝만 깎아도 되지 않울까? [8] 으으윽 2020.10.21 114 0 이상황에 저 광고보니 더 좆같네 시발 [3] DOC 2020.10.21 168 0 하트베리 no.1 [4] 아무뮤 2020.10.21 137 0 겜알못 병신새끼 뉴비는 [12] ㅇㅇ 2020.10.21 240 2 카사 출첵 뭔가 귀찮고 자주까먹음 [2] 에델슈타트 2020.10.21 69 0 이번 수시 왤케 오래감? [5] 릭아저씨 2020.10.21 75 0 왜 미야가 미워임 [1] 구르메아줌마 2020.10.21 112 0 이와중에 뉴비 협력사 친추죰.. 이윰이 2020.10.21 35 -1 아아아아아씨이이발 채용 좆같네 진짜로 [2] ㅇㅇ (112.214) 2020.10.21 87 0 ㅅㅂ 비자금 꺼내든다 [4] 들깨잔치국수 2020.10.21 104 0 여름뉴비 금태분탕에 심신미약 상태다 [1] FEKE 2020.10.21 59 0 샤오린 젖확대수술하고 핑크염색 좀 했으면 좋겠다 [1] ㅇㅇ 2020.10.21 90 0 창작 무언가 보이는 힐데 [11] 익명의캬루단 2020.10.21 1494 37 나는 김철수로 45층 아다똇는데 [2] 토깡이 2020.10.21 91 0 이거 찌찌 없애고 머리 조금만 다듬으면 할부지 되겠는데 [1] Vergil 2020.10.21 104 0 배를 버려라!!! [4] ㅇㅇ (59.12) 2020.10.21 108 0 뉴비들 셋바랑 함종안산거보면 [1] Ryude 2020.10.21 80 0 ✋질문 질문 [6] ㅇㅇ (122.36) 2020.10.21 92 0 추석늒네인데 운영 거르고 솔직히 겜은 재밌는듯 ㅇㅇ 2020.10.21 59 0 아니 저격이고 뭐고 완장이라고 꺼드럭거리는거임? [26] ㅇㅇ (59.11) 2020.10.21 289 -7 박현수는 써? [5] 한우쟝 2020.10.21 125 0 건틀렛 어떻게 이런걸로 나보다 높지 [5] 선반위곰인형 2020.10.21 157 0 테포로 에델 알렉스 류드밀라 뭐 꼴리는애들 줘 [1] 닥터최고 2020.10.21 113 0 할로윈 스킨으로 류드밀라 알렉스 나왔으면 좋겠다 [2] oo 2020.10.21 148 0 나 좆된거지? [12] ㅇㅇ (183.102) 2020.10.21 198 0 이번 이벤 장비는 어때 [5] 흥냥 2020.10.21 83 0 진짜 생각할수록 어이가없네 ㅋㅋㅋㅋ [3] 테르미도르 2020.10.21 132 -1 김철수는 쓰냐 [3] 한우쟝 2020.10.21 80 0 힐데컨 하나가 안보인다 [7] 윾동6974 2020.10.21 89 0 근데 부사장이랑 관리자 기럭지가 좋네 [2] 구르메아줌마 2020.10.21 141 0 난 태포로 이유미나 카린 뽑을수있으면 만족함 ㅇㅇ (183.103) 2020.10.21 47 0 솔직히 양하림같은 애들 존나 좋음 ♡♡ [1] ㅇㅇ (59.12) 2020.10.21 205 0 지금 집왔는데 왜 불탔냐 [2] 에델슈타트 2020.10.21 70 0 의외로 꼰대인 캐릭 [2] ㅇㅇ 2020.10.21 169 0 진짜 야발 채용도 채용인데 이벤트 두개는 너무한데 ㅇㅇ (99.252) 2020.10.21 73 0 야 근데 정정공지라도 하긴 하네? [2] 닥터최고 2020.10.21 155 0 아무튼 오랜만의 장비파밍 이벤트니 [3] 뷰룻 2020.10.21 70 0 공약)테포로 에델 먹을수 있으면 월초주화 지른다 [1] 안될꺼뭐있노 2020.10.21 91 2 닉만드는 구간에서 딱 멈췄다 [4] ㅇㅇ (180.92) 2020.10.21 86 0 채리엇은 쓰냐 [3] 한우쟝 2020.10.21 7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1 13: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