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닉만드는 구간에서 딱 멈췄다 ㅇㅇ (180.9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86 작성일 2020-10-21 13:19:22 https://arca.live/b/counterside/8797701 여기까지하고 큰이벤트 할때 올라고 리세는 하는게 재밌어서 직접할려구함리세난이도랑 이벤트 주기가 어떻게대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솔화 2020-10-21 13:20:32 리세는 지금 좀 빡센편이고 아마 담주에 할로윈 이벤트 뜰거같은데 그때 보고 하셈 펼쳐보기▼ ㅇㅇ (180.92) 2020-10-21 13:20:55 삭제 수정 이거도 넥슨겜이니까 목요일업뎃이지? 펼쳐보기▼ 솔화 2020-10-21 13:21:27 보통 목요일에 업뎃하고 명절 휴일 겹치면 좀 땡겨서 함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21 13:23:43 *수정됨 각리세 말하는 거면 직접하면 존나 귀찮을텐데 이벤트야 뭐 계속해서 땡기고 있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배를 버려라!!! [4] ㅇㅇ (59.12) 2020.10.21 108 0 뉴비들 셋바랑 함종안산거보면 [1] Ryude 2020.10.21 81 0 ✋질문 질문 [6] ㅇㅇ (122.36) 2020.10.21 93 0 추석늒네인데 운영 거르고 솔직히 겜은 재밌는듯 ㅇㅇ 2020.10.21 60 0 아니 저격이고 뭐고 완장이라고 꺼드럭거리는거임? [26] ㅇㅇ (59.11) 2020.10.21 290 -7 박현수는 써? [5] 한우쟝 2020.10.21 125 0 건틀렛 어떻게 이런걸로 나보다 높지 [5] 선반위곰인형 2020.10.21 158 0 테포로 에델 알렉스 류드밀라 뭐 꼴리는애들 줘 [1] 닥터최고 2020.10.21 114 0 할로윈 스킨으로 류드밀라 알렉스 나왔으면 좋겠다 [2] oo 2020.10.21 149 0 나 좆된거지? [12] ㅇㅇ (183.102) 2020.10.21 198 0 이번 이벤 장비는 어때 [5] 흥냥 2020.10.21 83 0 진짜 생각할수록 어이가없네 ㅋㅋㅋㅋ [3] 테르미도르 2020.10.21 132 -1 김철수는 쓰냐 [3] 한우쟝 2020.10.21 81 0 힐데컨 하나가 안보인다 [7] 윾동6974 2020.10.21 89 0 근데 부사장이랑 관리자 기럭지가 좋네 [2] 구르메아줌마 2020.10.21 141 0 난 태포로 이유미나 카린 뽑을수있으면 만족함 ㅇㅇ (183.103) 2020.10.21 47 0 솔직히 양하림같은 애들 존나 좋음 ♡♡ [1] ㅇㅇ (59.12) 2020.10.21 205 0 지금 집왔는데 왜 불탔냐 [2] 에델슈타트 2020.10.21 70 0 의외로 꼰대인 캐릭 [2] ㅇㅇ 2020.10.21 169 0 진짜 야발 채용도 채용인데 이벤트 두개는 너무한데 ㅇㅇ (99.252) 2020.10.21 73 0 야 근데 정정공지라도 하긴 하네? [2] 닥터최고 2020.10.21 155 0 아무튼 오랜만의 장비파밍 이벤트니 [3] 뷰룻 2020.10.21 70 0 공약)테포로 에델 먹을수 있으면 월초주화 지른다 [1] 안될꺼뭐있노 2020.10.21 91 2 닉만드는 구간에서 딱 멈췄다 [4] ㅇㅇ (180.92) 2020.10.21 86 0 채리엇은 쓰냐 [3] 한우쟝 2020.10.21 73 0 시발 [2] 갓금태 2020.10.21 72 0 념글 저격한거 너무 급발진 밟은감이 있는거 같아서 사과드립니다 [7] 빵칠 2020.10.21 166 -3 미야나 보고가 [2] 토깡이 2020.10.21 101 1 이벤기간 2개 겹친다는거임? ㅇㅇ 2020.10.21 76 0 ㅋㅋ테포개선에 ssr선택권있음 바로 대가리밖고 월초주화 바로 풀매수하지 [2] 요포포이 2020.10.21 109 0 그래서 지금 다 불탄거? [3] ㅇㅇ (1.232) 2020.10.21 116 0 아뉘근데 오늘 이벤다깨서 장비소재 캐려햇는데 [2] 꾸루 2020.10.21 72 0 자고일어났는데 왜 겜 터져있음 [7] 칠센우 2020.10.21 105 0 금태식 운영 실제로 겪어보니까 화나기보다도 신기함 ㅋㅋ [6] 월탱배틀로얄아십니까정말꿀잼입니 2020.10.21 158 1 최소한 태스크포스에 전SSR 선택권은 있어야 할듯 [2] 닥터최고 2020.10.21 108 0 아까 불타던 거 봤는데 [5] ㅇㅇ (119.194) 2020.10.21 104 0 할배들아 엔터도 못뽑은뉴비인데 [6] 마블 2020.10.21 105 0 근데 2.0때 천장 반토막 냈다는 거 개소리 아님? [3] ㅇㅇ (58.235) 2020.10.21 108 0 알다시피, 금태는 재화 일원화에 오랫동안 저항했다 [1] 김유동 2020.10.21 81 1 난 카사 못접어 [1] 수램 2020.10.21 92 0 서브덱 일케쓸까? [5] 사라진다 2020.10.21 74 0 좀 징징거려야겠어 [8] 토깡이 2020.10.21 139 -2 아 크로스로드 중요한 거만 남앗는데 [22] ㅇㅇ 2020.10.21 175 0 다음주 패치에 채용 새로 나올까? [2] 응어아잇 2020.10.21 6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21 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