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크로스로드 중요한 거만 남앗는데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2 조회수 174 작성일 2020-10-21 13:16:01 https://arca.live/b/counterside/8797630 화나노 새로 여는 건 레벨업 놀릴 거 있냐크로스로드 32노말 돌렸는데 하드로 빠르게 뺄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2] 솔화 2020-10-21 13:16:16 왜 장비부터 털었노.. 펼쳐보기▼ ㅇㅇ 2020-10-21 13:16:30 전에 시그마 이벤할때 장비부터 털라던데 펼쳐보기▼ 솔화 2020-10-21 13:16:44 장비가 젤 구린건데.. 펼쳐보기▼ ㅇㅇ 2020-10-21 13:17:07 그럼 그땐 씨발 왜 먼저 털라한거노? 사람 엿먹인거임? 씨발? 펼쳐보기▼ ㅇㅇ 2020-10-21 13:17:17 개씨발 좆같네 펼쳐보기▼ 솔화 2020-10-21 13:17:51 6티어 장비는 구할 수 있는데가 없어서 필요하면 먼저 터는거고 이번 장비는 금형파밍으로 제작가능한거라 굳이 털 이유가 없는거임 펼쳐보기▼ ㅇㅇ 2020-10-21 13:18:34 머리 존나 아파서 깨질거 같다... 펼쳐보기▼ 솔화 2020-10-21 13:19:33 왠만하면 이벤상점 효율같은거나 중요도 한 번 정리되면 그거보고 사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21 13:16:31 하드가 재화 더주긴함 펼쳐보기▼ 들깨잔치국수 2020-10-21 13:17:49 얼마나 더줌??? 펼쳐보기▼ 들깨잔치국수 2020-10-21 13:17:56 지금 존나 절박하다 진짜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21 13:18:13 *수정됨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10개인가 ㄱㄷ 펼쳐보기▼ 들깨잔치국수 2020-10-21 13:18:30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간다...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21 13:19:37 10개 쯤 더 주는 거 맞네 펼쳐보기▼ Nyx 2020-10-21 13:16:50 생각해보니까 뉴비들 장비 구할곳이 없으니까 이해 못하는건 아닌데 뒷통수 얼얼 하겠네 펼쳐보기▼ ㅇㅇ 2020-10-21 13:17:42 *수정됨 아니ㅋㅋㅋㅋㅋ 씨발 예전에 물어보니까 장비 먼저 털라던데ㅋㅋㅋㅋ 사다리 걷어차기였노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BlackDwarf 2020-10-21 13:19:37 누가 장비먼저 털으라고 했냐 펼쳐보기▼ ㅇㅇ 2020-10-21 13:20:57 저번이벤때 물어봣을 때 장비 털라길래 다 그렇게 하는 줄 알았지ㅋㅋㅋ 펼쳐보기▼ BlackDwarf 2020-10-21 13:21:36 그때는 6티장비니까 그런거지. 펼쳐보기▼ ㅇㅇ 2020-10-21 13:22:26 누가 누굴 속인게 아니라 내가 겜알못 병신새끼라서 내 목을 졸랐노 씨발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121.145) 2020-10-21 13:20:23 삭제 수정 5티ssr보통장비는 걍 안사도될정도인데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0-10-21 13:21:26 이건 내가 겜알못 병신샠기라서 대가리터진건데 누굴탓하냐 씨발ㅋㅋㅋ 좆같네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야 근데 정정공지라도 하긴 하네? [2] 닥터최고 2020.10.21 155 0 아무튼 오랜만의 장비파밍 이벤트니 [3] 뷰룻 2020.10.21 70 0 공약)테포로 에델 먹을수 있으면 월초주화 지른다 [1] 안될꺼뭐있노 2020.10.21 90 2 닉만드는 구간에서 딱 멈췄다 [4] ㅇㅇ (180.92) 2020.10.21 86 0 채리엇은 쓰냐 [3] 한우쟝 2020.10.21 72 0 시발 [2] 갓금태 2020.10.21 72 0 념글 저격한거 너무 급발진 밟은감이 있는거 같아서 사과드립니다 [7] 빵칠 2020.10.21 165 -3 미야나 보고가 [2] 토깡이 2020.10.21 100 1 이벤기간 2개 겹친다는거임? ㅇㅇ 2020.10.21 76 0 ㅋㅋ테포개선에 ssr선택권있음 바로 대가리밖고 월초주화 바로 풀매수하지 [2] 요포포이 2020.10.21 108 0 그래서 지금 다 불탄거? [3] ㅇㅇ (1.232) 2020.10.21 116 0 아뉘근데 오늘 이벤다깨서 장비소재 캐려햇는데 [2] 꾸루 2020.10.21 72 0 자고일어났는데 왜 겜 터져있음 [7] 칠센우 2020.10.21 104 0 금태식 운영 실제로 겪어보니까 화나기보다도 신기함 ㅋㅋ [6] 월탱배틀로얄아십니까정말꿀잼입니 2020.10.21 157 1 최소한 태스크포스에 전SSR 선택권은 있어야 할듯 [2] 닥터최고 2020.10.21 108 0 아까 불타던 거 봤는데 [5] ㅇㅇ (119.194) 2020.10.21 104 0 할배들아 엔터도 못뽑은뉴비인데 [6] 마블 2020.10.21 105 0 근데 2.0때 천장 반토막 냈다는 거 개소리 아님? [3] ㅇㅇ (58.235) 2020.10.21 108 0 알다시피, 금태는 재화 일원화에 오랫동안 저항했다 [1] 김유동 2020.10.21 81 1 난 카사 못접어 [1] 수램 2020.10.21 91 0 서브덱 일케쓸까? [5] 사라진다 2020.10.21 73 0 좀 징징거려야겠어 [8] 토깡이 2020.10.21 139 -2 아 크로스로드 중요한 거만 남앗는데 [22] ㅇㅇ 2020.10.21 174 0 다음주 패치에 채용 새로 나올까? [2] 응어아잇 2020.10.21 69 0 내 채용권과 쿼츠를 죽인 류금태를 죽인다 보노본호 2020.10.21 59 0 핫타임 자주해줌? ㅇㅇ 2020.10.21 35 0 난 왜 이벤트 중첩이 반갑지 [4] 다메다메다메다요 2020.10.21 125 0 불다꺼짐? [3] attend 2020.10.21 171 2 태포 이후로 공지 올라온거 없음? [1] ㅇㅇ 2020.10.21 60 0 썸머 채용 에델만 뽑아도 본전이라던데 맞음? [8] 시그마꼴리더라 2020.10.21 174 1 니나 제나 애네들 2코로 해줘도 되지 않나 [2] suoi7sliq 2020.10.21 73 0 혼란한 와중에 가장 혼란할 사람 코뿔소 2020.10.21 110 0 메인 간만에 바꿧당 [4] 꾸루 2020.10.21 89 0 3-4 너무 좆같다 [1] 나무는tree 2020.10.21 67 0 아이리 하운드 같은거 중복으로 키워도 됨? [6] 조지아맥스 2020.10.21 89 0 아니 ㅅㅂ 오늘 오후쯤에 이글 썼는데 [9] 들깨잔치국수 2020.10.21 164 3 오 메이즈 장비 [7] ㅇㅇ 2020.10.21 211 -17 누무현 온지 ㅇㅇ (14.50) 2020.10.21 293 4 구인/구직 신생 컨소시움 사람 구하는 거에오 [8] 윤대협은내가쓰러뜨린다 2020.10.21 152 0 솔직히 말해서 뭐 돈독올라서 분탕치는건 아닌것같고 [7] 람네 2020.10.21 173 3 프리덤 스트라이크 개간지였는데 [3] 닥터최고 2020.10.21 145 0 건틀렛 에델한테는 도발이 소용이 없구나 [3] ㅇㅇ (211.210) 2020.10.21 123 0 특별수사 2주로 늘려줘어어어 [3] 임춘자 2020.10.21 388 0 내일 이벤트 하나더 시작하는데 [4] Ryude 2020.10.21 10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1 13:19 +1 +2 +3 +4